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도 엄마야' 33회 우희진x이인혜, 드디어 재회?! 긴장 고조

공유
2

[핫 예고] '나도 엄마야' 33회 우희진x이인혜, 드디어 재회?! 긴장 고조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33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태웅(주상혁)의 대리모이자 유치원 선생인 윤지영(이인혜)과 재회를 앞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33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태웅(주상혁)의 대리모이자 유치원 선생인 윤지영(이인혜)과 재회를 앞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33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태웅(주상혁 분)의 유치원 선생인 윤지영(웬디, 이인혜 분)과 재회를 앞둬 긴장감을 자아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신현준(빅준혁 분)은 경신에게 태웅에게 잘해주는 웬디 선생을 만나보라고 권한다.
이날 신현준은 추진하던 사업이 부친 신회장(박근형 분)에게 차단당한다. 이를 알게 된 경신은 "이러다 장남 자리 뺐기는 거 아니야"라며 불안해한다.

이에 경신은 시부모인 신회장과 임은자(윤미라 분)에게 일을 다시 해야겠다며 반응을 살핀다.

한편, 지영에게 필이 꽂힌 상혁(알렉스 분)은 식사라도 같이하자고 제안하지만 거절당한다.

현준은 마침내 경신에게 "우리 태웅이한테잘 해주는 웬디샘이 우리 태웅이 예뻐한다고 했지? 가서 고맙다고 해야겠다"라고 말한다. 경신은 "그런데 목소리가 좀 익숙한 것 같더라"라고 다답하며 불안해한다.

최경신이 태웅의 유치원에서 미술 선생으로 일하고 있는 대리모 윤지영과 언제 만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