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복날 맞이 치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복날 맞이 치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치킨(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모험가들은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게임 내 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카프라스의 돌’, ‘고급 액세서리 상자II’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7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접속 보상 이벤트에는 지난 ‘제 1회 검은사막 주민대표 선거 이벤트’ 공약이었던 ‘샤카투의 인장’ 아이템 5개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급 장신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길드 연합’과 ‘대장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점령전 시즌5’의 정규 시즌이 15일부터 시작되며, 다음달 1일까지 ‘거점전’ 및 ‘점령전’ 참여 길드에게 보스 무기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픈된다.

여기에 여름 시즌을 맞아 개장한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는 다양한 도전과제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도전과제, 미니게임, 서브의뢰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20명을 추첨해 ‘에페리아 해상단 의상 세트(10명)’, ‘마린 로망스 의상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또한 미니게임을 통해 무기교환권과 장신구 아이템 중 하나로 교환할 수 있는 ‘테르미안 진주’도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2일까지 여성 클래스 3종과 남성 클래스 2종의 매력적인 수영복 의상이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수영복 풀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에게는 ‘벚꽃 화관’ 외형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원화가 김범의 싸인이 새겨진 ‘수영복 일러스트 족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