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4일 토요일(음력 6월 2일‧정미일) 매매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4일 토요일(음력 6월 2일‧정미일) 매매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지속적으로 노력하면 현실적인 이익을 얻게 된다. 좋은 동반자가 생겨 뜻밖으로 활기를 찾는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를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진행하라.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게 된다. 심리적인 불안에서 벗어나 자신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한 때다. 선배와 의논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다.


소리는 요란하나 실리는 신통치가 않다. 사랑으로 감싸고 은혜를 베풀도록 하라. 의욕을 가지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복잡한 금전문제는 해결이 예상된다.


현재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성급한 변동은 피하라. 외적인 면보다는 내면에 치중하여 확신을 갖고 행동하면 손해는 없다. 건강에 유의 하도록.


권태 속에서 기쁨을 누리게 되니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분주함에 비해 이익은 따르지 않는다. 마음이 따르지 않으면 관여하지 말라. 재물운 서서히 안정.

현실적으로 명예운에 치중하면 금전운이 따를 운세다.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때 이익은 따르나 성취도는 그리 크지 않다. 세심해지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다.


잡념을 버리고 일에 집중하라. 주위의 여건을 적극 활용하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결과는 인정을 받게 되고 기쁨도 크게 따르겠다.


현실에 대한 갈등이 많을 때이므로 실리를 추구하라. 일신상의 변화에 좋은 일이 있을 듯하다. 계획이 실현되니 큰 성과가 기대된다. 곤란한 상황을 피하라.


고집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금전운 면에도 안정은 따르나 과욕은 금물. 안정된 상태에서 실효를 거둘 수 있으며 차츰 성취감도 얻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매매운 투자운 투기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천왕동 항동 수궁동 신도림동 구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