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5일~7월 21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5일~7월 21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7월 15일 ~ 7월 21일(음력 6월3일~6월 9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48년생 양보하는 미덕이 오히려 커다란 행운으로 다가온다. 독선적인 행동만을 피할 때 명예운도 겸비된다.

60년생 적극적인 활동에는 좋은 소식이 따른다. 이사나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라. 명예운도 겸비되는 행운이.

72년생 마음을 가다듬고 한 주의 계획을 세워라. 말안장에 올라 세상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운세가 된다.

84년생 직장운에는 될 수 있는 대로 계획과 관련된 일은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이롭다.

丑(소띠운세) 마음속으로 구상했던 일들을 서서히 실행에 옮겨도 좋은 시기이다. 투자운, 매매운이 좋겠다.

49년생 사업가에게는 기쁜 소식이 전해진다. 구설수는 따르나 오래가지는 않겠다.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61년생 한 주가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다.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이뤄지는 행운이 따른다.

73년생 참고 인내하니 상당한 이익과 더불어 기쁜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 매매, 문서 길한 운세.

85년생 지연되었던 일이 서서히 풀린다. 투자, 매매에는 신중을 기하라. 겸허하게 임할 때 안정을 찾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서두르지 말고 자신만의 길을 꾸준히 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늦게 발전이 따르는 운세.

50년생 하찮은 논쟁이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알맞게 대처하면 오히려 화가 복이 되니 성격 조절을 잘하도록.

62년생 진퇴의 결정을 빨리 내리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도록 힘쓰도록 하라.

74년생 승산이 없는 게임에는 나서지 말아야 한다. 남들과 의견의 일치를 볼 때 문서운의 기쁨이 따른다.

86년생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청할 때 최대한의 손실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직장운, 학업운, 이성운 관계 등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51년생 평소에 쌓은 덕으로 인하여 주위에 따르는 명예를 얻게 된다. 단 끊고 맺는 결단력이 필요.

63년생 욕심은 다툼을 낳을 수 있으니 무념무상의 의미를 생각하여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75년생 원치 않은 지출이 발생하는 시기인 만큼 절약이 필수다. 중요한 결정은 신중히 생각한 후로 내려라.

87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갈등을 자제하도록 하라. 성급함은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하니 조심.


辰(용띠운세) 특별한 것을 기대했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관찰력이 필요.

52년생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한 만큼 이득은 따르나 주위의 대인관계 회복에 신경을 쓰도록.

64년생 때가 때이니 만큼 시간과 경비가 소요될 계획을 추진하는 일들은 삼감이 현명한 처세.

76년생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고 해서 모두 귀인은 아니다. 자신의 이익을 먼저 챙기는 사람을 조심하라.

88년생 생활의 안정과 재물운을 겸비한 상태이지만 새로운 것을 찾지 말라. 구설수가 따르나 두려울 것은 없다.


巳(뱀띠운세) 생각한 만큼의 이득이나 업무적으로 역량발휘는 제대로 안 된다. 주변에서 당신의 실력은 인정을 받는다.

53년생 처세를 분명히 하고 괴로움은 참고 견디도록 하라. 이론만을 앞세우지 말고 철저한 계획과 실행이 중요.

65년생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함이 바람직하다. 때를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옳을 것이다.

77년생 주변 사람들과 약간의 장애가 있을 수 있다.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며 고민도 해결된다.

89년생 자신의 고집만 세운다면 실속은 없다. 행동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돌아보도록 경솔한 언행을 조심.


午(말띠운세) 어깨를 넓게 펴고 걸음걸이를 크게 해서 자신에게 오는 행운을 잡아보도록. 움츠러들지 말라.

54년생 심신이 고단하니 매사에 의욕이 저하된다. 마음의 안정을 취하고 차분히 때를 기다리도록 하라.

66년생 순간적인 잘못된 판단으로 인생의 오점을 남기지 말라. 힘든 일은 자신만 하는 것은 아니다.

78년생 가까운 친구의 배신이 있으니 주의하라. 폭넓은 인간관계로 재물, 명예 따른다.

90년생 애정운이 좋을 시기이다.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라.


未(양띠운세) 성실하면 득을 보겠으며 요행을 바라면 이득은 보지 못한다.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나아가라.

55년생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이 될 것이니 미리 겁부터 먹지 말라. 서서히 풀려 나간다.

67년생 새로운 변화는 패가망신의 지름길이 된다. 절대 금물이다. 주위의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감도 따른다.

79년생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시간을 아껴 먼저 양보함이 지혜로운 처사이다. 당신을 따르는 이성에 주의.

91년생 문서운, 승진운이 있으나 새로운 변화나, 이직 등은 불리하다.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새로운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볼 것. 어디든 나가서 실행에 옮기는 행동이 필요.

56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기해야 한다. 뜻하지 않은 재앙이 따를 수 있으니 매사 조심.

68년생 행운은 가까운 곳에 있으니 강력하게 밀고 나감이 필요하다. 마음 먹었던 일들은 잘 풀려 나간다.

80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된다.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단 겸손하라.

92년생 계획한 일이 초반에는 지지부진하겠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된다.


酉(닭띠운세) 변화가 무쌍한 것이 탈이다. 주변 사람들과의 인연에서는 성급함은 금물이다.

57년생 아직은 투기성 있는 일에 손을 대는 것보다는 지식을 쌓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69년생 당신보다 능력이나 재력이 뛰어난 사람과의 경쟁보다는 협력을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책이다.

81년생 양손에 떡을 들었으니 심신이 더 복잡해진다. 자신을 잘 파악하고 선택을 잘해야 사업 성공의 소원을 이룬다.

93년생 신뢰와 성실을 토대로 자신의 위치를 튼튼히 굳혀 나가라. 이성운의 다툼은 서서히 풀릴 것이다.


戌(개띠운세) 주위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마음의 결정이 섰다면 그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운세가 희망적인 방향으로 매사는 성취되어 간다.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되니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70년생 편안한 가운데 사업은 진행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혼자의 결정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듣는 것이 현명하다.

82년생 동업을 제의해 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당신의 고민을 털어놓지 말라. 한 눈 팔지 말 것.

94년생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라. 집념이 강하다고 모든 것이 성사되는 것은 아니니 자중하라.


亥(돼지띠운세) 직장과 집안에 구설수가 생길 수가 있으니 자중하도록 하라. 새로운 변화는 좋은 소식이 전해진다.

59년생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우도록 하라. 심신의 안정을 찾지 못하면 갈등이 쌓인다.

71년생 힘든 싸움을 하고 있지만 그 동안 힘들게 투자했던 일에 좋은 결실을 얻게 되는 승산이 따르는 한주.

83년생 일이 틀어지게 되어도 서둘지 말라. 당신의 조급함이 일을 더 어렵게 만들 수가 있다.

95년생 너무 많은 대화가 실수를 자초하게 만든다. 이번주는 언행에 신중을 기하도록. 그래야 액운을 줄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