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무신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무신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참고 견디기 어렵다고 해서 마음의 동요가 되어서는 안 된다. 다른 분야에 끼어드는 것은 갈등이 예상된다. 믿던 사람과의 불화에 조심하며 이성운, 연애운에는 구설수에 조심하라.

상황이 안정적으로 호전되며 능력이 크게 발휘가 될 시기이다. 원대한 포부도 이룰 수가 있는 시기. 새로운 변화에 치중하도록 하라. 애정운 문제도 원활해진다.


모든 규모를 축소하고 성실하게 대응하라. 실리를 추구해야 이익도 따른다. 확장을 꾀하려 하지 말고 현실에서 실리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구설수를 조심할 것.


부정적인 판단으로 분별력이 흐려진다. 지나친 변화의 추구는 실익이 없음이다. 내부에서의 의견충돌을 피하고 문서 처리는 신중하게 하라. 불이익을 초래하면 마음이 괴롭다.


끈기와 의욕이 성공을 가져다준다. 신속하게 진행을 하도록. 전통이나 복잡성이 대두되나 결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현실적인 측면에서 거부감을 느끼면 회의감만 남게 된다.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협동해서 사업을 벌이면 또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 문서운 면에서 뜻을 이룬다.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라. 오후에는 재물은 형통된다. 정신적인 면에서 뛰어나지만 현실에서 동조를 구하지 못한다. 자신의 몫을 지켜라.


주위와 화합하면서 자신의 목적을 위한 탄탄한 기반조성에 주력하라. 모든 것이 성사되니 마음 또한 가볍다. 귀인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혼자보다는 동행을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 또한 크게 따른다. 성취욕을 가지고 실질적인 이익을 얻도록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합동 미근동 냉천동 천연동 옥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