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6일 월요일(음력 6월 4일·기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6일 월요일(음력 6월 4일·기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건강에 유념하라. 금전운 측면은 안정권을 확보한다. 단 과감한 판단과 행동은 금물.

60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나 반면 자신의 능률을 최고치로 끌어 올릴 수도 있다.

72년생 주변에서 시기와 질투를 일으키게 되니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애정운에 문제가 따른다.

84년생 이성운 문제에 휘말리는 행동은 자제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잘 유지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문서운이 안정권에 접어들고 자신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시기.

61년생 하나를 얻어 둘로 나눠 쓰는 재주가 있다. 분주한 만큼 금전운 측면에서 안정을 찾는다.

73년생 가정운의 불화는 원만히 해결되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따른다.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볼 것.
85년생 절대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라. 융합의 길이 최선이 된다.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일을 오전 중으로 끝맺음이 좋다. 오후에는 정신적인 피로와 갈등으로 인해 피곤하다.

62년생 좌절은 성공운을 위한 밑거름이 됨을 명심할 것. 희망과 용기를 가지도록 하라.

74년생 목적을 세워 기회를 잡아 도전함이 행운의 길이다. 좋은 방향으로 귀인운의 도움이 크다.

86년생 결실을 맺기에는 시간의 소요가 필요하다. 핵심적인 문제는 뒤로 미루고 현실적인 측면을 고려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게 된다. 재물운이 다소 형통될 시기.

63년생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되 기존의 방침을 과감히 벗어나라. 사업운, 명예운이 좋다.

75년생 매사에 짜증이나 불만을 느낄 때이다.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행운을 가져오게 된다.

87년생 새로운 일에 대한 의욕을 가져라. 직장운, 변동운, 문서운 관계에 이로움이 뒤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갈등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 가급적 안정을 유지하여 주위를 포용할 것.

64년생 힘과 지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라. 과감성 있게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리를 추구할 것.

76년생 대인관계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노력과 재물운에는 안정이 따른다.

88년생 매사를 깊이 관철하여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하도록. 자신의 의도대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겸양하는 미덕을 주위를 잘 활용하면 성취감을 느낀다.

65년생 계획은 다소 차질이 생긴다. 여유를 가지고 대차할 것. 심리적 갈등이 따름에 대비할 것.

77년생 현찰거래는 비교적 원활하며 자신의 뜻은 이루어지나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길 것.

89년생 이성운에는 행운도 따르며 계획과 목적이 실현될 전망이 밝다. 사업운의 호조로 금전운 안정.


午(말띠운세) 54년생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겠다. 문서운 면에서는 실수가 없도록.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66년생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성급한 행동으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자제함이 중요.

78년생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임을 명심하라. 매사를 원만하게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90년생 이성운에 갈등이 따르니 매사에 의욕이 저조하게 된다. 마음의 안정부터 찾아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성급한 만큼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진실한 자세만이 상대방의 안정을 얻게 한다.

67년생 보다 혁신적인 계기가 창출되며 근본적인 문제에 더 한층 치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79년생 예상 밖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다. 다만 분주한 만큼 금전운에 치중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91년생 새로운 계기를 위해 도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특히 금전운, 이성운에 자신의 뜻이 형통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변화와 혁신에 따르는 이익도 크게 작용할 수 있으며 도전적인 자세에서 자신의 명예운 부각.

68년생 추진하는 일은 원만히 성취되며 사업운과 명예운이 뒤따른다. 강한 의욕으로 적극 추진하라.

80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명예운에 밝은 전망이 예측된다. 따라서 자신의 능력을 잘 활용하라.

92년생 새로운 계기를 맞는다. 도전적인 입장에서 성취하도록. 문서운, 명예운 뿐만 아니라 이성운에도 행운이.


酉(닭띠운세) 57년생 갈등과 오해의 상태에 돌입하게 된다. 이성을 갖고 해결함이 최선의 길이다.

69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겠으나 금전운, 명예운은 형통된다.

81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특히 이성운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능력과 재물운이 겸비된다.

93년생 이성운의 시비수, 다툼은 되도록 삼가라. 금전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면에서부터 문제를 풀어 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책임감이 강한 만큼 자만심도 강하니 매사를 확고하게 성사시킬 수 있다. 실물수에 조심하라.

70년생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며 안정권으로 돌입되는 시기이다.

82년생 진취적인 활동은 귀인운의 도움으로 새로운 활력을 찾게 된다. 다만 원만히 대처할 줄 알아야 한다.

94년생 혼자만의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서로 융합하며 해결하는 방향으로 나갈 때 갈등은 해소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풍요로울 시기. 자만하지 말고 건강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오랜 세월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 좀 더 적극성을 갖고 대처해 나가도록.

83년생 가정이 편안해야 매사는 시작된다. 원만한 가운데 뜻이 형성되도록 전력을 다해 노력하라.

95년생 의욕은 앞서지만 순리대로 풀려나가지 않을 것이다. 이성운에 갈등이 생기거나 또는 변화를 모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서업운 성공운 출세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