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서울, 여름철 보양 메뉴 선봬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서울은 일식당 모모야마,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보양 메뉴 프로모션’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여름 제철을 맞은 갯장어를 활용한 ‘여름 보양 갯장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녹두 전복 삼계탕'을, 중식당 도림에서는 '중국식 냉면'을 선보인다.

◇신라호텔, 초복 앞두고 특급 보양식 선봬


신라호텔은 초복을 앞두고 '특급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에서는 초복 더위에 지친 심신의 원기를 회복시켜 주는 '흑삼 불도장'을 준비했다. 흑삼은 인삼을 9번 찌고 9번 말린 것으로 사포닌 함유량이 보통 인삼보다 높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에서는 제주의 식재료로 만든 ‘흑삼 불로탕’을 맛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쿠시카츠 & 맥주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일본 오사카의 명물 ‘쿠시카츠’와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하는 ‘쿠시카츠 & 맥주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기, 채소, 해산물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일본식 꼬치 튀김 쿠시카츠 5종과 생맥주(스텔라 아르투아, 구스 아일랜드, 카스, 프리미어 OB 필스너)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버블 & 퍼플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은 파크카페에서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인애플, 체리, 포도, 멜론, 오렌지 등 모둠 계절 과일 플레이트와 소믈리에가 추천한 여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또는 레드 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4900원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누적 입장객 400만 돌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지난 15일 약 3년 3개월 만에 누적 입장객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수도권 시장점유율 1위, 지난해 누계 기준 전국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해양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차별화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4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체험ㆍ교육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페인트 유어 드림’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름방학 및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자녀의 예술 감성을 일깨울 수 있는 ‘페인트 유어 드림 (Paint Your Dream)’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 展’ 3인 입장권 및 어린이를 위한 1인 워크숍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1박, 조식 뷔페, 객실 내 세이지폴 인디언 텐트 & 밀로앤개비 동물 베개 세팅,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권 등으로 이뤄졌다. 쉐라톤 시그니처 디베어 1개와 마카롱 3개 세트를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