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8일 수요일(음력 6월 6일‧신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8일 수요일(음력 6월 6일‧신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바쁘게 움직이니 소득도 얻는다. 고집은 절대 금물이 된다.

60년생 진보적인 면에 치중을 하라. 명예운과 관록이 뒤따르니 행동에는 각별히 조심하라.

72년생 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대처하라. 선배의 도움도 크고 명예운, 관록운을 얻는다.

84년생 느긋하게 매사를 처리하면 실수는 없다. 늦은 오후 재물운과 협조자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많은 것은 오지 않으나 필요한 만큼은 갖추어지므로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61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안정이 따른다.

73년생 기쁜 소식이 있고 여행운, 이사운도 있으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이익은 도처에 있어 분주하다.
85년생 정신적 고통이 따르더라도 너무 물욕에 치우치지 말라. 과욕은 항상 손해를 부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결단성과 신중한 처세가 승패를 좌우한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62년생 가정이 화평하면 명예운, 재물운도 따라주나 경솔하게 처세하면 구설수와 관재수만 따른다.

74년생 모든 일에 머리가 없고 몸체도 없으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이다. 결론은 내일로 미루라.

86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히 어려움도 따른다. 구설수가 있고 배신수도 따르니 침묵이 상책.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있으나 믿는 자가 배신할까 두렵다. 대범하게 행동하면 행운.

63년생 경거망동하지 말라. 신망을 높이고 자숙할 때 대운이 따른다. 사업운, 영업운은 대길.

75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을 하다보면 구설수가 따르며 원만하게 처세할 때 만사 형통된다.

87년생 과욕을 버리고 매사 모든 일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명예운, 금전운도 좋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상대의 마음이 자신의 마음과 같다고 생각하지 말라. 한 번쯤은 마음의 기개를 펴봄직하다.

64년생 막연한 상태이지만 귀인의 도움이 크다. 서로 간에 마찰을 피하여 실리를 찾도록 하라.

76년생 귀인운도 만나고 재물운도 얻으나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을까 두렵다.

88년생 재물운이 외방에 있으니 동남간이 길하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원만하게 처세함이 중요.


巳(뱀띠운세) 53년생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나 너무 물욕에 치우치면 승리하기는 어렵다. 마음을 비우도록.

65년생 교만과 자존심은 화를 부르니 선배와 의논하라. 신중한 언행에서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77년생 일방적인 생각으로 치우치지 말라. 변화나 변혁을 꿈꾸는 하루. 늦게야 재물운이 따른다.

89년생 집념이 뜻을 이루게 된다. 성급하면 손해를 보는 법이니 타산적이기에 앞서 여유를 갖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생각이 많으면 실행을 하기가 힘들다. 묵묵히 실천할 때 소득도 자연히 따른다.

66년생 질질 끌던 문제가 해결되니 생각보다 순조롭게 뜻을 이루고 마음은 안정이 된다.

78년생 현재의 위치에서 안정을 찾으니 여유 있게 매사를 추진하라. 허황된 생각은 절대 금물.

90년생 차분히 정리하면 뜻대로 이루어지나 서두르면 손해가 난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경쟁자와의 마찰을 피하고 되도록이면 양보하는 것이 이롭다. 사업운, 문서운을 조심하라.

67년생 몸이 피곤하니 건강에 유의하라. 오후에는 운세가 반전이 될 것이니 성급하지 말라.

79년생 남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더욱 길하다. 어려운 문제가 매듭지어지니 문서운이 풀린다.

91년생 수입도 크고 재물운도 따르니 목전의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건강에 조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여유를 찾지 못한 상태에서는 매사가 괴롭다. 여유를 가지고 결정짓는 것이 좋다.

68년생 할 일은 태산같은데 마음만 바쁘다. 차분하게 헤쳐나갈 때 득도 있다. 과로는 금물.

80년생 평소의 소신대로 행동을 하면 경솔하지는 않다. 금전운 면의 지출에 신경을 쓰라.

92년생 변화를 하고 싶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낳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에 오른다. 남의 의사를 존중하면 도리어 행운으로 전환된다.

69년생 계획했던 일도 결정짓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이롭다. 잘 검토하고 실수없도록 하라.

81년생 여행운이나 변화를 따르나 자신만을 믿지 말고 주위 사람과 화합하면 최선이 된다.

93년생 지나친 침묵은 실리를 얻게 된다. 항상 중용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이성운에는 다툼에 주의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진실한 자에게 진실이 통한다. 자중하여 성실하게 노력할 때 길함으로 바뀐다.

70년생 몸과 마음이 매우 바쁜 하루가 된다. 뛰는 만큼 득도 있으니 전력을 다하도록.

82년생 의욕을 갖고 성실하게 행할 때 운세는 대길하다. 주위의 인정도 받으니 인기운도 있겠다.

94년생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진실하게 대처하면 좋을지도 모른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완벽하려 하더라도 실수는 따른다. 나가면 길하고 그렇지 못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71년생 활기있게 추진하던 일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으니 분주하게 뛰어라. 소득도 크겠다.

83년생 책임감 때문에 오히려 일을 망칠 수가 있다. 일을 하는 데는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95년생 당신이 배신을 하거나 타인의 배반을 당할 우려가 크다. 관대한 아량이 필요할 시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