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맥도날드 피자헛 外

공유
2

[창업] 스타벅스 맥도날드 피자헛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 ‘해피 스타 아워’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19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음료 한 잔을 사면 최대 별 6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해피 스타 아워’ 고객 사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숏, 톨, 그란데, 벤티 음료 사이즈 별로 각각 2, 3, 4, 5개의 별을 추가로 증정한다.

◇맥도날드,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 발행


맥도날드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산 해운대, 강릉 경포대 등 주요 해수욕 피서지는 물론, 목포, 여수, 제주, 통영, 포항, 동해, 속초 등 국내 주요 여름 휴가지 18곳의 정보와 함께 해당 지역의 맥도날드 레스토랑 위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피자헛, ‘더블 퐁듀 쉬림프’ 출시 한 달 만에 34만판 판매


한국피자헛은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가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34만판 이상 팔리며, 신제품 기준 동기간 최대 판매량을 갱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출시 이후 약 3.9초에 한판씩 하루에 1만판 이상 판매된 것이다. 한국피자헛은 다음달 31일까지 ‘더블 퐁듀 쉬림프’가 포함된 여름 한정 ‘퐁당 세트’를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교촌치킨, ‘이열치맥’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더위를 치킨과 맥주로 극복하자는 의미로 다음달 16일까지 ‘이열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 4종’을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의 고객에게 교촌치킨 6종 및 웨지감자 드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bhc치킨, 초복 맞이 댓글 이벤트


bhc치킨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bhc치킨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BSR'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초복 맞이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 메뉴가 롤링되는 순간을 캡쳐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본도시락, 베스트식스박스 ‘동상이몽 시즌2’서 선봬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지난 16일 신메뉴 ‘베스트식스박스’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임성빈은 연극 무대를 준비하는 아내 신다은과 스태프를 위해 본도시락 베스트식스박스를 주문했다. ‘베스트식스박스’는 핫윙, 닭강정, 된장 삼겹살 구이, 고추 튀김, 새우구이, 광양식 바싹 불고기 등으로 구성됐다.

◇설빙, PB상품 ‘인절미 스프레드’ 출시


설빙이 PB(자사 제품) ‘설빙 인절미 스프레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빙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인절미’의 맛을 잼처럼 빵에 발라 먹는 ‘스프레드’의 형태로 맛볼 수 있다. ‘볶음 콩가루’를 사용해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을 살렸다. 토스트, 크래커 등에 발라 먹거나 아이스크림에 곁들여 먹을 수도 있는 ‘이색 홈 카페 아이템’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