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36회 우희진, 웬디 이인혜 의심 증폭…알렉스, 이인혜에 전격 고백

공유
5

[핫 예고]'나도 엄마야' 36회 우희진, 웬디 이인혜 의심 증폭…알렉스, 이인혜에 전격 고백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36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웬디 윤지영(이인혜) 선생을 의심하기 시작하는 가운데 신상혁(알렉스)은 또다시 지영에게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36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웬디 윤지영(이인혜) 선생을 의심하기 시작하는 가운데 신상혁(알렉스)은 또다시 지영에게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36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이들 신태웅(주상혁 분)의 웬디 선생 윤지영(이인혜 분)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3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인공수정을 시도하는 혜림(문보령 분)은 정자를 구해 이곳저곳을 누비지만 정자를 구하지 못해 답답해한다.
임여사(윤미라 분)는 출근하는 며느리 경신을 나무란다. "세상에 너처럼 편한 팔자는 없지"라고 임여사가 비아냥거리자 경신은 "저 놀러 다니는 거 아니에요"라고 받아친다.

하지만 임여사는 "너 회사 그만 다니게 할 거야. 알았니"라고 호통친다.

한편, 신상혁(알렉스 분)은 전처인 여민경(송유안 분) 프로포폴 상습 투약 기사가 터지자 불안해한다.

윤지영이 밀어내자 답답한 싱혁은 지영의 고모 윤기숙(정경순 분)을 찾아간다. 이에 기숙은 "마음은 가는데 용기는 안 남고 그냥 남자가 딱 한 번 세게 잡아주면 되는데"라며 상혁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라고 부추긴다.

이에 상혁은 지영에게 책 한 권을 건네며 "나라면 100%의 여자를 만나면 놓치지 않을 것 같다. 절대"라며 또다시 고백한다.

한편 경신은 웬디 선생님에게서 찝찝한 기운을 감지하기 시작한다.
지영이 상혁에게 마음의 문을 여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