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百 신세계百 홈플러스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百 신세계百 홈플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I LOVE LEGO’ 월드투어 전시회 개최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김포공항점 문화홀에서 ‘아이 러브 레고(I LOVE LEGO)’ 월드 투어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수백만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개의 피규어를 선보인다. 지금은 구할 수 없는 희귀 레고 아이템도 볼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1만5000원, 청소년 1만1000원, 어린이 9000원이다.

◇신세계백화점, ‘포트넘 앤 메이슨’ 홍차 대중화 이끌어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과 강남점에 매장을 연 ‘포트넘 앤 메이슨’이 홍차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영국 여왕이 마시는 차로 유명하다. 신세계백화점은 오픈 초기에는 30대 매출 비중이 41%로 높았지만 올해 들어 20대, 40대, 50대의 매출이 늘어나며 전 연령대에서 홍차를 즐기고 있다고 분석했다.

◇홈플러스, ‘썸머킹’ 햇사과 판매


홈플러스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록빛의 국산 품종 사과인 '썸머킹 사과'(국내산/5~9입)를 799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썸머킹 사과’는 다른 품종과 다르게 과실이 푸를 때 수확해 그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식감이 우수하고 과즙이 풍부하다. 당산비(당도 11~14브릭스, 산도 0.40∼0.70%)가 높아 새콤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롯데홈쇼핑,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4시 4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STAGE)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당일 방송에서는 VIP석, R석, S석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 상품권’, ‘공룡메카드 에어매트’ 등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어린이 물놀이 특집전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여름맞이 어린이 물놀이 특집전’을 연다고 밝혔다.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다음달 26일까지 운영한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는 트윈키즈, 모던하우스 ‘인기 물놀이용품 할인전’도 연다. 트윈키즈에서는 어린이 실내 상하 세트, 아쿠아 슈즈, 모자 등을 모던하우스에서는 비치볼, 튜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