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SSG닷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H몰 外

공유
0

[유통 현장!] SSG닷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H몰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SSG닷컴, 신개념 콘텐츠 광고 선봬

SSG닷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공유, 공효진 두 전속 모델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 광고를 오는 2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양승민 일러스트 작가의 ‘로토스코핑’ 기법으로 광고를 예술적 작품으로 재탄생시킨 신개념 광고다. ‘로토스코핑’은 일러스트레이션과 실사를 합성하는 기법이다. 모델들의 실사컷 위에 작가의 미술적 터치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가미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 실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기간이 정해진 선불카드를 기간 내에 사용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당장 사용 계획이 없는 선불카드를 주변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양도인, 양수인의 정보와 양도 희망 금액 등을 입력하면 양도할 수 있다.

◇현대H몰, 국내 거주 외국인 대상 온라인 쇼핑 서비스 강화


현대H몰의 역직구 전문 사이트인 ‘글로벌 현대H몰’은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해외카드 결제-국내 배송’, ‘국내카드 결제-해외 배송’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현대H몰’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015년부터 운영 중인 외국인 대상 역직구 전문 사이트다. 기존에는 해외 신용카드로 결제해 해외 배송만 가능했다.

◇GS25, 매콤한 불고기&불낙지 도시락 선봬


GS25는 오는 20일 화끈한 매운맛을 강조한 유어스불고기&불낙지도시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이열치열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매콤한 낙지볶음과 달콤한 불고기를 메인 메뉴로 구성했다. 계란말이, 호박볶음, 콩나물 등 사이드 메뉴로 맛을 살렸다. 가격은 4300원이다.

◇미니스톱, CoCo이찌방야와 콜라보 상품 출시

미니스톱은 카레 전문 프렌차이즈 CoCo이찌방야와 협업한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레&고메미트볼 도시락’은 고메미트볼을 카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일식풍 도시락이다. ‘카레&돈가스 삼각’은 돈가스에 카레를 묻혔다. ‘햄말이 카레치킨 주먹밥’은 카레치킨 샐러드를 카레비빔밥과 햄으로 말아낸 주먹밥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