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하이마트 현대홈쇼핑 두타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하이마트 현대홈쇼핑 두타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하이마트,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 개최


롯데하이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단독으로 ‘애플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 등도 준비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 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미국 유명 뮤지컬 '오! 캐롤' 예매권 판매


현대홈쇼핑은 오는 21일 새벽 1시 10분부터 뮤지컬 '오! 캐롤'의 예매권 판매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오! 캐롤'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활용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기존의 대중음악을 활용한 뮤지컬)’이다. VIP석, R석, '오케스트라 피트석'인 OP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타, ‘두타 써머 페스티벌’ 개최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모든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두타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멤버십 고객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준다. 경품으로는 배럴 튜브, 드라이백, 핸드선풍기, 식음쿠폰, 마스크 팩 등을 마련했다. 당첨 즉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옥션·G마켓, ‘블랙베리 키2’ 단독 예약 판매


옥션과 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CJ헬로의 알뜰폰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블랙베리 키2(Blackberry KEY2)’를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보다 쿼티 키보드 크기가 20% 커지고 화면도 커졌다. 듀얼심을 탑재했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가 있다. 전국 96개 A/S센터에서 사후 지원도 제공받을 수 있다.

◇CU, 주 52시간 시행 이후 숙취해소제 매출 상승


CU(씨유)는 최근 3개월간 숙취해소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이번달의 전년 대비 매출이 평월보다 최대 2배 이상 높았다고 밝혔다. 월별 매출 동향을 살펴보면 지난 5월 6.3%, 지난달 9.6%였던 매출 신장률이 이번달에는 16.1%를 기록했다. CU(씨유)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술자리가 늘어나면서 숙취해소제 수요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위메프,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현대자동차 추첨 시승권’ 단독 판매


위메프는 ‘대명리조트x현대자동차 Festa’ 특가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름 극성수기 시즌의 전국 대명리조트 9개 지점 워터파크(오션월드, 오션베이, 오션파크, 아쿠아월드 등) 이용권과 현대자동차 싼타페, 벨로스터 등의 무료 시승 추첨권(3박 4일)으로 이뤄졌다. 위메프는 최대 1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