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x이규빈, 케미갑 추억 소환 "규빈 팔 로봇설…빵표 끼리 위로도 귀여워"

공유
0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x이규빈, 케미갑 추억 소환 "규빈 팔 로봇설…빵표 끼리 위로도 귀여워"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김장미가 지난 19일 이규빈과 함께 담은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김장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김장미가 지난 19일 이규빈과 함께 담은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김장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김장미가 이규빈, 송다은과 담은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장미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규빈에게 어깨를 살짝 기대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김장미는 "규빈아. 빨리 누나 어깨에 팔 좀 언쳐봐..’ 마지막날 빵표 끼리 서로 위로 하기... 미국 핸드폰에 옛날 사진이 많네~ 이제 모두 다 추억으로 남고 다들 그립네'라는 글과 함께 '#인기있는척좀했어요#죄송합니다'에 태그(#)를 단 글을 함께 올려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속 김장미는 미소를 짓고 서 있는 이규빈의 왼쪽 팔을 끌어다 놓고 어깨에 살짝 기대는 포즈를 취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오른쪽으로는 소파에 앉아 있는 송다은이 소파에 앉아 있고 김장미 뒤에는 누군가 가려진 채 한쪽 다리만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는 송다은이 "뒤에 다으니다 다으니!!!!"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다은 댓글 귀엽고 빵표 끼리 위로도 귀여워", "팔은 진짜 얹혀놨네", "팔 빠진 줄", "이거 왜케 웃기냐. 규비니, 팔, 영혼이 없어ㅋㅋㅋㅋ", "규빈 로봇이냐고, 뒤에 숨은 사람 누구예요?", "핱시 빵표들이 실제론 더 사랑받았다는...", "두 사람 넘사벽 외모!!! 귭의 왼팔은 장식일뿐! ㅋㅋㅋ 두 사람 각자 좋은 인연 만남으로 쿨한 여름 보내요", "하트시그널 그립다. 솔직히 우리 연애 대신 해주셨어 그치? ㅋㅋ 보는데도 내가 누구랑 사귀는 기분...."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들은 방송 종료 후에도 여전히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