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투썸플레이스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外

공유
0

[창업] 투썸플레이스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투썸플레이스, 유럽 감성 머그·글라스 보틀 출시


투썸플레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MD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이다.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반짝이는 별과 영롱한 빗방울 모양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했다.

◇교촌치킨,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6년 연속 1위


교촌에프앤비는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제도다. 지속적으로 상생을 실천하며 정직한 맛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도미노피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피자 지원


도미노피자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을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방영된 14회에서는 미소(박민영 분)와 부속실 직원들이 도미노피자를 먹는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달 28일 방영된 8회에서는 영준(박서준 분)과 미소가 도미노피자를 먹으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탐앤탐스, 카페영화 나눔공간 ‘탐시어터’ 개최


탐앤탐스는 오는 25일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3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연다고 밝혔다. 천 카이거의 화제작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 사전 시사회를 준비했다. 관람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전 신청 후 참석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 선봬
이디야커피는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공동 개발한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을 20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비니스트 제품보다 아로마향이 풍부하고 산뜻한 산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특징이다. 품질 좋은 콜롬비아 원두 특유의 향미를 살렸다.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