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2일~7월 28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2일~7월 28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7월 22일~7월 28일(음력 6월 10일~6월 16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결심을 굳힐 일이 있으면 경험자에게 물어야 답이 나온다.

48년생 식욕이 감퇴되고 일의 능률도 떨어진다.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병원을 찾도록.

60년생 좋은 인재를 골라서 써야 하는 것이 당연하다. 작은 손실에 집착하는 일은 없도록 하라.

72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니 주변의 세력에 밀리는 형태가 된다. 강가의 갈대처럼 행동하라.

84년생 대인관계에 있어서 자신도 모르게 냉정한 모습을 보일 수 있으니 좀 더 따뜻한 언행을 보여라.

丑(소띠운세) 귀인이 아니라 악연이다. 상대가 도와주겠다는 말을 믿지 않는 것이 좋다.

49년생 집중력이 떨어지는 때다. 의외로 신경이 쓰이는 일이 많아서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

61년생 보유한 토지나 부동산 등의 시세가 오를 기세가 보인다. 매도는 삼가고 때를 기다릴 것.

73년생 작은 손실이 따르나 베풀었다고 생각하며 잊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다.

85년생 현재에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가에 따라서 일의 성패가 결정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50년생 팔다리가 둔해지는 감각장애는 건강의 위험신호다. 평소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하라.

62년생 남의 일에 신경을 써주느라 자신의 할 일이 태산 같이 밀리게 된다. 자신의 실리부터 챙겨라.

74년생 신용과 예의를 갖출 때 금상첨화가 된다. 그러나 정작 따르는 사람이 없으니 고독해진다.

86년생 자신이 먼저 약간만 신경쓰면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다. 반가운 사람이 찾아 오겠다.


卯(토끼띠운세) 주변사람들과 관련해서 구설수가 일어나고 있으니 독단적인 생각과 판단을 금하라.

51년생 명예가 실추되는 운세이니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 실패하면 회복하기 어렵다.

63년생 지나치게 과욕을 불려서 일을 망치지 말고 자신을 다스려라. 자신의 허점을 드러내지 말라.

75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중요하다. 열과 성의를 다하지만 체력이 저하되니 주의하도록.

87년생 기대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 결과를 본다. 자신의 이상이 현실과 부합되지 않으니 결과도 다르다.


辰(용띠운세) 일을 만들어 미끼는 던졌으니 물고기들이 모여들 때를 기다려야 한다.

52년생 계획성 있는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물질적인 면보다는 인간미에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다.

64년생 엉뚱한 곳에 투자를 생각하거나 일을 만들 생각이면 마지막에 후회를 면하기 어렵다.

76년생 의지를 굽힐 줄도 아는 것도 방책이 된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88년생 불가피하게 했던 거짓말이었지만 진실을 회피하려다가 실수만 연거푸하게 됨을 주의하라.


巳(뱀띠운세) 진지하게 열과 성의를 다해서 일을 추진한다면 후회하지 않아도 된다.

53년생 대인의 모습이란 항상 용서하고 주위를 포용하여 흔들림이 없는 자세로 일관하는 모습이다.

65년생 자만심에 빠져 지나친 권위의식으로 인하여 주위로부터 명성이 떨어진다. 아랫사람을 잘 관리하라.

77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주니 성의를 갖고 노력으로 임하라. 금전운, 문서운이 원하는 바대로 이룬다.

89년생 그동안 일한 보람이 이제야 결실을 맺게 된다. 정직하게 땀을 흘린 만큼 보상을 받는다.


午(말띠운세) 자신이 설 자리를 못 찾으니 앉은 자리가 불편하게 된다. 집착과 상념을 버릴 것.

54년생 쓸데없는 욕심으로 오해와 갈등이 빛어진다. 몸과 마음을 편안히 가지도록 노력하라.

66년생 아직도 지난 일들의 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늘 허무한 계획만 세우게 된다.

78년생 자신만 알고 있다고 해서 희소성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다. 널리 쓰일수록 값어치는 오른다.

90년생 속전속결은 금하고 급할수록 돌아가라. 젊다고 과신하지 말고 냉철한 판단력을 키워 나갈 것.


未(양띠운세)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라. 한번의 실수는 병가지 상사.

55년생 거짓으로 포장을 했다해도 언젠가는 진실이 승리하는 법이다. 진실은 밝혀지니 낙담은 금물.

67년생 자신의 솔직한 모습이 결여되어 있으니 신용상에 문제가 생긴다. 진실한 모습이 필요하다.

79년생 선택의 순간에는 후회 없이 결정을 짓도록 하라. 결단을 내렸다면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91년생 착실하게 노력해야 하는 운세이다. 한 순간이라도 게을리 하면 추락할 위험이 있으니 명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시작도 하지 않고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다. 행운은 반드시 따른다.

56년생 사업에는 서로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하라. 단독으로 일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68년생 매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동쪽 방향을 주시하라. 귀인의 조력으로 진로가 개척된다.

80년생 하던 일을 마무리 하고 또 하나의 진로를 모색하도록 하라. 경제적인 문제는 절약이 최선.

92년생 이성운, 연인운 사이에는 확신이 필요하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酉(닭띠운세) 이동수가 강하게 자리 잡았으니 잠시 짐을 꾸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57년생 재물에 대한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생각 밖의 변화로 인해 인생의 방향이 전환할 수 있다.

69년생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삼고 내일을 위한 투자를 게을리 하면 안된다. 위기는 또 다른 기회를 만든다.

81년생 융통성이 떨어지고 판단이 흐려지는 시기가 된다. 결정을 미루는 것이 이롭다. 때로는 양보도 필요.

93년생 시대의 흐름을 잘 감지하는 예민함이 요구된다. 이성운 문제로 집안이 시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


戌(개띠운세) 새롭게 계획을 세웠지만 그 전에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다.

58년생 주변 정리는 빨리하는 것이 이롭다. 별것 아닌 일로 인하여 망신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70년생 독단적인 행동이 문제는 아니다. 능력만큼은 높이 살 수 있으나 경쟁자를 만들어 내는 점을 감안할 것.

82년생 무더운 더위에 기운이 쇠약해지니 일에 능률도 떨어진다. 활력을 되찾기 위해 돌파구를 찾도록.

94년생 상대를 설득시키기에 좋은 시기다. 특히 계약, 문서에 행운이 따르니 적극 밀고 나가라.


亥(돼지띠운세)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은 이루어지나 만족할만한 결과가 아니니 실망하지 말 것.

59년생 집안에 우환이 사라질 전망이다. 속사정이 복잡하나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외롭다.

71년생 욕심을 부리지만 자신의 것이 아니니 빨리 포기하는 편이 길하다. 귀인의 도움을 놓치지 말 것.

83년생 가벼운 언행으로 인해 항상 실수가 만들어진다. 말수를 줄이는 것 현명한 대책.

95년생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말라. 바랐던 두가지 일을 놓고 저울질 하게 된다. 고민은 신중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잠실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