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효성TNS, ATM 설치 '원스톱' 서비스 제공

공유
3

[글로벌-Biz 24]효성TNS, ATM 설치 '원스톱' 서비스 제공

효성TNS(구 노틸러스효성)가 미국에서 ATM 기기 설치를 돕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효성TNS(구 노틸러스효성)가 미국에서 ATM 기기 설치를 돕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효성TNS(구 노틸러스효성)가 ATM(현금인출기) 기기의 설치를 돕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미국 시장에서 1위 지위를 굳힌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효성TNS는 ATM 기기의 설치부터 가동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프로그래밍과 마스터키 삽입, 무선랜(WiFi) 설치 여부 등 다양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효성은 고객의 요구에 맞춰 ATM 기기를 설치해준다.

제이슨 쿤 효성TNS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시간을 절약하며 ATM 기기를 신속하게 가동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효성TNS는 진보된 서비스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 효성TNS는 1998년 북미 시장에 진출한 이래 체이스 은행과 씨티 은행 등 대형 은행에 ATM 기기를 공급해왔다. 2008년에는 미국 현지 법인을 만들며 현지화 전략을 구사했다.

ATM 품질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이 회사는 작년 6월부터 효성의 ATM 서비스 품질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신규 서비스센터 ‘SOC(Service Operation Center)’를 운영 중이다. 현재 효성TNS는 금융권과 비금융권을 포함한 전체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