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영자 숨겨둔 맛집, 밥블레스유 '삼겹살'집 어디길래? 누리꾼 "믿고 먹는다"

공유
0

이영자 숨겨둔 맛집, 밥블레스유 '삼겹살'집 어디길래? 누리꾼 "믿고 먹는다"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숨겨둔 삼겹살 맛집이 최초 공개됐다. 이영자 맛집이 화제에 올랐다. 사진=올리브 tv이미지 확대보기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숨겨둔 삼겹살 맛집이 최초 공개됐다. 이영자 맛집이 화제에 올랐다. 사진=올리브 tv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숨겨둔 삼겹살 맛집이 최초 공개됐다.

26일 방송한 Olive ‘밥블레스유’ 6화에서는 이영자가 소개하는 삼겹살 맛집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방문했다. 평소 이영자가 즐겨 먹는 걸로 알려진 8가지 메뉴 ‘영자 코스’ 먹방을 선보 인 것.
이들은 에피타이저 육회부터 각종 고기에 마무리 식사까지 풀코스로 갖춰진 ‘영자 코스’가 나오자 감탄했다.

‘밥블레스유’ 방송이 끝난 직후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ᄋᆞᆻ다. 또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방송이 공개되기 전부터 누리꾼들은 해당 맛집이 어딘지 궁금해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영자언니의 최애집이라니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영자언니 맛집, 가보고 싶네요”, “영자누나가 추천해준 집 가봐라, 진짜 맛있어” 등 반응을 보였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