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희 남편 양준무 누구? …나이, 직업, 첫만남 '헉'

공유
12

가희 남편 양준무 누구? …나이, 직업, 첫만남 '헉'

가수 가희와 가희 남편 양준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2016년 3월 결혼소식을 전했다. 가희 남편은 80년생 가희보다 3살 연상으로 42세이며 사업가라고 알려졌다. 사진=가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가희와 가희 남편 양준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2016년 3월 결혼소식을 전했다. 가희 남편은 80년생 가희보다 3살 연상으로 42세이며 사업가라고 알려졌다. 사진=가희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가수 가희와 가희 남편 양준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2016년 3월 결혼소식을 전했다.

가희 남편은 80년생 가희보다 3살 연상으로 42세이며 사업가라고 알려졌다.
또 가희 남편은 기능적 노트북 백팩 브랜드 인케이스 코리아 대표이자 세계적인 스노보드 브랜드 매정도 함께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희와 남편은 교회에서 처음 만나 여름에는 서핑 겨울에는 스노우보드를 함게 즐기며 자연스럽게 친해졌다고 전했다.

1년여의 열애 끝에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을 하고 같은 해 첫째 아들 노아를 얻었고 최근 둘째를 출산했다.

한편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둘째 출산을 앞둔 가희를 위해 남편 양준무 씨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돼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가희를 위한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에는 김경화 아나운서, 최자혜, 에스더, 전혜빈이 등장해 기쁨을 함께 했다.

직접 집을 꾸미고, 음식까지 준비한 가희의 남편 양준무 씨는 아내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회사에서 시간이 더 걸릴 것 같다.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겼다”며 귀여운 거짓말을 했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