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1일 토요일(음력 7월 1일‧을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1일 토요일(음력 7월 1일‧을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주지를 않으면 받을 수도 없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투자를 하라. 좀더 여유 있는 자세도 필요.

60년생 문제의 해결은 본인에게 있는 것이다. 결정을 내리기 어려우면 주위와 상의하는 것이 유리하다.

72년생 욕심을 내지 말고 차근차근히 일을 풀어나가면 무난하다. 적극적인 방법을 추구할 때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84년생 윗 상사의 신뢰를 받을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보도록 하라. 이성운 문제는 해결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더디게 진행이 되니 초조해지기 쉽다. 성급하면 상대에게 자신의 약점만 노출하니 주의.

61년생 분주하게 뛰어도 소득은 없다. 목적이 없으면 매사가 흔들리게 된다.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73년생 실리나 명예에 집착하지 말라. 오히려 해가 올까 두렵다. 여행운이 좋고 놀랄 일도 생기겠다.
85년생 설득력이 출중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하겠다. 자신감 보다는 겸허한 자세에 명예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주하더라도 여유있게 행동하면 금상첨화가 될 듯하다.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62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74년생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라. 경거망동하면 망신만 당하게 된다.

86년생 이성운, 사랑운에 눈을 돌리게 되니 금전의 낭비가 따를 것이다. 목적보다는 마음이 중요.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기반을 굳히는 일이 우선이다. 대인관계는 인내가 필요하며 큰 이익을 얻기는 힘들다.

63년생 활동적인 면에 크게 재물운도 확산된다. 사방에 복이 깔려있으니 뛰어보도록 하라.

75년생 창조적이고 발전적인 날이다. 추진하고 싶은 일을 행동으로 옮겨라. 순조롭게 진행된다.

87년생 사업은 호전되고 큰 변동이 없는 한 관재수, 구설수를 조심하라.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


辰(용띠운세) 52년생 잡념을 버리고 일에 집중하라. 결과는 인정을 받게 되고 기쁨도 크겠다.

64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전력투구 하도록. 특히 문서운 면에는 거절하는 것이 상책이다.

76년생 큰 것을 얻기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실행을 하라. 차츰 풀려나가니 서두르지 말고 행하라.

88년생 실리를 추구하는 것보다는 원만한 가운데 여유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에 유념.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가 없으면 재물을 얻게 된다. 행한 만큼 득이 있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65년생 성급하게 일처리하면 손재수가 따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

77년생 씨를 뿌린 손으로 열매를 거두니 복록과 명예를 얻게 된다. 부러울 것이 전혀 없다.

89년생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게 된다. 선배와 의논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고 활동적인 데서 결실을 보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66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앞서는 하루이다. 계획을 바꿔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성공운은 따른다.

78년생 실리적인 행동보다는 부담이 없는 대화 속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됨을 명심할 것.

90년생 서북방에서 귀인이 나서며 금전 관계도 해결이 된다. 중용이 상책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작은 것부터 실행을 하면 큰 득이 뒤따른다. 목전의 이익만 생각하다보면 구설수.

67년생 여행운이나 애정운에 신경을 쓸 것. 중요한 물건을 분실할 가능성이 있다.

79년생 중단하지 말라. 마음이 변해도 생업에 충실함이 최선책이 된다. 구설수에 조심할 것.

91년생 주위와 원만한 조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지 말라. 순리를 택하여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에 앞서 이성을 잃을까 우려된다. 때로는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현명하다.

68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나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는 인내가 필요하다.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과감하게 돌진하라. 용기가 있음에 매사는 이루어진다.

92년생 침착성을 잃지 말고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이성간에는 놀랄 일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재의 상태를 만족하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지 말 것.

69년생 성의를 갖고 행동함이 뜻을 이루는 것이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치게 된다.

81년생 결단력을 발휘하지 않고 지나치게 안정을 유지하다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다.

93년생 동남간에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뜻을 이루겠다. 활동을 해야 재물운과 승진운을 얻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의 상태가 안정을 찾지 못하게 되니 자신의 위치에 맞게 행동하라. 서두르지 말 것.

70년생 당신이 갖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라. 많은 사람과 같은 편에 서면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신규 사업이나 투자는 신중을 기하라. 문서운 분야에서 행운. 원행이나 여행은 자제할 것.

94년생 잡념을 버리고 맡은 일에 집중을 하라. 이익을 성취하는 것 보다는 보람을 목적으로 삼아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뜻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탓하지 말고 차분하게 이성을 찾아 행동하도록 하라.

71년생 건강 상태에 있어서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하라. 금전운 상태는 원만하겠다.

83년생 균형을 유지함이 필요할 시기. 주위를 적절히 활용하면 기쁨도 따르니 처세가 중요.

95년생 내면을 충실히 다져 나가라. 금전은 외부로 유출됨을 막아야 한다. 가까운 사람 배신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