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3일 월요일 영화배우 마동석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3일 월요일 영화배우 마동석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13일 월요일 운세(음력 7월 3일 丁丑)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마동석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3월 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2월 5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71년 3월 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8월 13일 월요일 운세(음력 7월 3일 丁丑) 나의 오늘운세


안정을 도모하여 이웃과의 융화에 힘을 쓰라. 무리한 경쟁은 큰 손실을 초래하니 주의를 요한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의욕도 높아진다. 금전운이 좋다.

변화를 모색하는 데 과감할 것. 오후는 자중할 것이며 건강에도 유념할 것.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이를 적극 활용하라.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할 시기.


좌충우돌이 예상되니 원만한 해결을 도모하라. 이성간에는 갈등으로 의욕이 상실된다. 오후부터는 회복기에 들어서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귀인의 큰 도움이 예상되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판단하라. 성급함은 금물이다. 지지부진하던 상태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라. 이성의 도움도 크겠다.


현실을 고수하라. 바쁜 만큼 얻어지는 이득도 크다. 승부는 삼갈 것. 현실을 고려하여 행동하라. 성급함은 큰 실패를 안겨줄 것이니 여유를 갖도록.


노력의 대가가 클 것이며 이성운, 연예운에도 뜻을 이룰 것이다. 큰 뜻을 품고 내일을 설계하라. 작은 이익에 집착하면 얻을 것이 없게 된다.


아침부터 뛰어야 얻을 것도 많다. 오늘은 다소 안정을 취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능력을 활용하여 능력을 발휘하라. 다만 큰 뜻은 시간이 흐른 뒤에 이뤄질 것이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원만히 처세할 때 금전운의 호조로 뜻을 이룰 것이나 오후에는 의욕 저하가 우려된다. 지연되었던 난관도 해결의 실마리를 찾겠다.


인간적인 정감이 필요한 시기다. 갈등과 마찰이 예상되니 마음을 넓게 하고 주위와 융합해 나가라. 가급적 원만한 관계를 유지함이 바람직.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