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7일 금요일(음력 7월 7일·신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7일 금요일(음력 7월 7일·신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에 순리를 택함이 빠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60년생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되는 시기이지만 자만하지 말고 처리하면 호운이 지속된다.

72년생 책임감과 투쟁적인 마음이 움트는 시기. 신경이 민감해지고 상대는 태도가 돌변할 수 있다.

84년생 근신하며 매사에 신중히 대처하라. 특히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큰일은 내일로 미루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대인관계는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는 가운데 자신의 뜻을 펴나가면 문서운, 투자운을 성취할 수 있다.

61년생 재물운이나 명예운은 안정세에 접어든다. 이성운에는 지나친 언행을 삼가도록 하라.

73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안정을 도모하고 확고한 판단에 따른 결론이 내려질 때 승산이 있다.
85년생 때로는 손재수가 따르며 금전의 고통도 앞서게 된다. 자중하고 꾸준히 노력함이 필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결핍되는 상태에서 의욕이 저하되기 쉽다. 분발력을 발휘함이 중요하다.

62년생 사업운에 거래 및 계약문제는 정확한 검토가 필요하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74년생 유연하게 대처함이 최선이다. 금전운, 명예운도 따르나 여성으로 인한 지출에 신경을 쓰라.

86년생 충실한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 오후에는 안정된 상태에서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의욕을 갖고 정진하면 발전의 빛이 보인다. 금전운, 명예운에는 뜻이 관철되어 간다.

63년생 남들의 신망 속에서 자신감을 갖게 되면 뜻이 관철된다. 금전운 융통은 길하다.

75년생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를 낳는다. 끝까지 밀고 나가라.

87년생 허욕과 방종은 때로는 자신의 피곤만 부른다. 엉뚱한 예측이나 판단은 오류를 범하니 주의.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충동을 자제하며 매사에 폭넓게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64년생 경솔한 판단은 이익을 추구하지 못하게 된다. 때로는 시류에 편승하여 실속을 찾을 수 있도록 하라.

76년생 양보하는 마음가짐을 갖고 행동할 때 무난히 뜻을 성취할 수 있다. 안정을 추구하도록.

88년생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밀고 나감에 목적을 이루게 되며 활동적인 데서 뜻을 찾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뚜렷한 목적의식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이니 조급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65년생 아집이나 욕심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주위를 포용하고 순리를 택해 풀어나갈 것.

77년생 한쪽으로 기세가 강하면 어느 한쪽은 불성실한 측면이 있다. 능력을 안배하는 균형감각을 가질 것.

89년생 귀인의 협조가 있으면 발전적인 전망이 뒤따를 수 있다. 새로운 변화를 추구함도 이롭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의견을 완강히 고집하지 말라. 실리를 추구하되 주위와 융합할 것. 명예운, 사업운이 강한 운세.

66년생 협조자를 만나며 귀인의 도움도 크게 작용한다. 변화적인 과정에서 이익과 명예가 따른다.

78년생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행동으로 옮기면 무난하겠다. 단,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 것.

90년생 문서운,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루며 지금까지의 상태를 탈피하여 과감하게 도전을 할 시기.


未(양띠운세) 55년생 지연된 상태에서 더 한층 분발하도록 하라. 심리적으로 위축이 되어 있으니 귀인을 찾도록.

67년생 궁지에 몰리지 않기를 바란다. 상대의 의견에 동조하면 금전에 안정도 따른다.

79년생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으며 이성운에는 기쁨이 따를 수 있다.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91년생 과감성 있게 현실에 대처하니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승진운, 이직운에는 좋은 소식이 들린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정신적인 정화가 때로는 필요하다. 오후에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루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68년생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면 자신의 능력도 최대한 발휘된다.

80년생 폭넓은 사고와 주위 여건을 잘 활용하면 매사가 쉽게 해결된다. 여행운, 변동운은 좋다.

92년생 좀더 적극성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착실한 만큼 능력도 인정을 받으니 인기운도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실에서 모순점만 보이게 된다.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주변과 동조하여 뜻을 같이 하니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81년생 현실적인 측면에서 때로는 명분을 강하게 부각시킬 것. 이성운에도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행운의 시기.

93년생 타인과 협동하는 일이라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폭넓은 인간관계에서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라.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행운도 따른다.

70년생 지나친 의욕으로 구설수에 휩싸일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원만하게 융통성을 발휘하라.

82년생 지연된 상태의 문제해결은 시간이 해결해준다. 희망적인 분야는 오후에 결정된다.

94년생 격렬한 의견은 타인의 반감을 산다. 여유를 보여서 가급적 자신의 편으로 유치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하여 매사에 장애가 있더라도 기회를 놓치지 말라. 끈질긴 만큼 승산도 있겠다.

71년생 너그럽게 상대를 포용함이 필요하다. 침착하게 매사에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

83년생 분주한 만큼 활력이 생겨나며 따라서 능력 또한 표출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자신감을 가질 것.

95년생 독단적인 처세는 손실을 당할 우려가 크다. 중용의 미덕을 살려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 진천 괴산 보은 공주 청주 대전 세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