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내일도 맑음' 73회 설인아x진주형, 로맨스 불씨 활활?!… 하승리, 심혜진 연인이 이창욱 아버지 최재성에 충격

공유
6

[핫 예고]'내일도 맑음' 73회 설인아x진주형, 로맨스 불씨 활활?!… 하승리, 심혜진 연인이 이창욱 아버지 최재성에 충격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73회에서는 홈쇼핑 첫방을 앞두고 긴장한 강하늬(정체 한수정, 설인아)가 이한결(진주형)에게 서로의 비밀 사인을 해 달라고 부탁해 로맨스 라인이 살아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73회에서는 홈쇼핑 첫방을 앞두고 긴장한 강하늬(정체 한수정, 설인아)가 이한결(진주형)에게 서로의 비밀 사인을 해 달라고 부탁해 로맨스 라인이 살아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설인아가 진주형에게 비밀 사인을 해달라고 매달려 로맨스 기대감을 높인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73회에서는 홈쇼핑 첫방을 앞두고 긴장한 강하늬(정체 한수정, 설인아 분)가 이한결(진주형 분)에게 서로의 비밀 사인을 해 달라고 부탁해 로맨스 라인이 살아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내일도 맑음' 73회 예고편에 따르면 황지은(하승리)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박도경(이창욱 분)의 아버지 박진국(최재성 분)이 이모 윤진희(심혜진 분)가 사귀는 남자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진희가 남친이라고 소개한 박진국을 만나고 돌아온 문 여사(남능미 분)는 머리를 동여매고 드러눕는다.

문 여사는 진희에게 "니가 이 애미를. 지금 죽으라고 이래?"라며 박진국은 상대가 아니라고 강조한다.

눈치는 보던 윤선희(지수원 분)도 "언니 짝으로 어울릴 사람 아니야"라고 문 여사를 거들고 나선다. 그러자 진심을 몰라줘서 화가 난 진희는 밥숟가락을 놓고 자리를 뜬다.

한편, 박진국은 상가 경비원 황동석(김명수 분)을 통해 아들 도경이 만나는 여자가 윤진희 조카임을 알게 된다. 깜짝 놀란 진국은 "지은 양이 그 집 딸이면 진희씨 조카란 말이오?"라고 동석에게 확인한다.

황지은 또한 아버지 황동석을 통해 이모가 만나는 남자가 도경의 아버지임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K1 홈쇼핑에서 첫방을 시작한 하늬 어패럴은 성패의 갈림길에 들어선다. 하늬가 첫방을 앞두고 긴장하자 이한결은 "긴장돼요?"라고 물어본다. 하늬가 머뭇거리자 한결이 자리를 피하려한다.

그러자 하늬가 한결의 팔을 붙잡으며 서로의 비밀 사인을 해달라고 부탁한다. 하늬는 한결에게 "우리 상황에서 그렇긴 한데요"라며 "그거 딱 한 번만 해주시면 안 돼요?"라고 매달려 로맨스 라인 불씨를 지핀다.

설인아가 황지은은 방해에도 홈쇼핑 의류사업을 꿋꿋하게 이끌어가는 강하늬 역을 유쾌하게 그리고 있는 '내일도 맑음'은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