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탐앤탐스 커피빈 BBQ 外

공유
0

[창업] 탐앤탐스 커피빈 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탐앤탐스, 미국 댈러스점 열고 텍사스주 진출


탐앤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11일 미국 텍사스주에 ‘탐앤탐스 댈러스(DALLAS)’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댈러스점을 오픈하며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이어 두 번째로 텍사스주에 진출하게 되었다. 탐앤탐스는 미국 내 탐앤탐스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인 1, 2층 구조, 총면적 180평에 달하는 대형 매장으로 댈러스점의 문을 열었다.

◇커피빈, 22일 바리스타음료 1+1 행사


커피빈코리아는 오는 22일 모든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바리스타 제조음료에 한해 진행된다. 1인당 3잔까지 가능하며, 커피빈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진행된다. 동일한 음료에 한해서 1+1이 가능하며, 아이스는 아이스 음료, HOT음료는 HOT음료에 한해서 1+1이 가능하다. 해피모닝과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

BBQ, 신개념 매장 ‘BBQ 치킨 레몬’ 오픈

BBQ는 매장의 구성과 운영 전 영역에서 기존의 치킨가맹점 모델을 혁신적으로 차별화한 ‘BBQ치킨 레몬’ 대치본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BBQ는 대치본점을 시작으로 ‘BBQ치킨 레몬’ 모델을 전국적으로 확산한다는 구상이다. ‘BBQ 치킨 레몬’에서는 베이징덕에서 영감을 얻은 ‘북경치킨’과 ‘청양고추 유린기 치킨’, ‘파무친 골뱅이 치킨’ 등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더블팩’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는 새롭게 출시한 ‘클래식 피자 더블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선보인 ‘더블팩’은 새롭게 출시한 ‘콰트로 치즈퐁듀’, ‘알로하 하와이안’ 등 클래식 피자 2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다음달 13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미디엄 사이즈 피자 2판으로 구성된 ‘더블팩’의 가격은 2만5500원이다.

◇bhc치킨, ‘배민’ 통해 전 메뉴 2000원 할인

bhc치킨은 사그라지지 않은 무더위에 배달의민족과 함께 5일간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 '갈비레오', '맛초킹', ‘소이바베큐’ 등 bhc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출시


버거킹은 ‘밸런스 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밸런스 치킨버거’는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통가슴살 치킨 패티가 눈에 띄는 메뉴다. 두툼한 치킨 패티에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의 네 가지 야채 코울슬로를 더했다. 가격은 단품이 5900원, 세트가 6900원이다.

◇공차코리아, ‘공차로 행복행’ 이벤트


​공차코리아는 영상제작 앱 틱톡과 다음달 15일까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한다고 밝혔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를 주제로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대상(1명)으로 상금 300만원과 대만 왕복항공권 등이 걸려있다.

◇설빙, O2O 서비스 경쟁력 강화


설빙은 모바일 상품권을 집중 공략해 O2O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물론이고 각종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 사이트 등으로 모바일 상품권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 추가 매출 견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빙수 배달을 도입하며 배달 서비스 시장에 새 지평을 열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