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내일도 맑음' 결방…진주형, 심쿵 훈남 미소 현장 스틸 "MD님 키스신 너무 좋아요"

공유
7

[KBS tv편성표]'내일도 맑음' 결방…진주형, 심쿵 훈남 미소 현장 스틸 "MD님 키스신 너무 좋아요"

20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아시안 게임 '여기는 자카르타' 생방송 중계 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이 결방한다. 이에 이한결 역의 진주형이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재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진주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아시안 게임 '여기는 자카르타' 생방송 중계 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이 결방한다. 이에 이한결 역의 진주형이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재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진주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이 결방한다.

20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아시안 게임' 중계방송 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74회가 결방한다.
KBS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아시안 게임 '여기는 자카르타'를 이날 오후 5시 2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생방송 중계한다.

한편, '내일도 맑음'에서 이한결로 활약하는 진주형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photographer'라는 글과 함께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진주형은 극중 홈쇼핑 MD 이한결로 완벽 변신한 채 카메라를 들고 활짝 웃고 있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월욜에 안 해요ㅠㅠㅠㅠ웃는 모습 너무 좋아해용", "엠디님 ...키스신 너무 좋아요 진짜.. 엠디님 사랑합니다", "와~이한결MD님 이시네용. '내일도 맑음' 잘보고있습니다. 웃는 모습 잘생겼어용"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앞서 방송된 73회에서는 이한결이 하늬어패럴 첫 방송 완판 매진으로 대박을 친 뒤 강하늬(설인아 분)와 첫키스를 나누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진주형과 설인아가 사랑에 눈을 뜨는 청춘남녀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리고 있는 '내일도 맑음'74회는 오는 21일 저녁 8시 25분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