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이심전심 한가위’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공유
0

ABL생명 ‘이심전심 한가위’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ABL생명이 추석을 맞아 자사 페이스북 페이스에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심전심 한가위’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ABL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ABL생명이 추석을 맞아 자사 페이스북 페이스에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심전심 한가위’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ABL생명.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지난해 8월 1일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한 ABL생명이 대중과 호흡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ABL생명이 추석을 맞아 자사 페이스북 페이스에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심전심 한가위’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ABL생명의 종신, 변액연금, 건강, 치아보험 등 4개 상품 중, 가족들에게 추석선물로 주고 싶은 상품과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제세공과금 ABL생명 부담), 당첨자는 오는 14일 페이스북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사명 변경 1년여 동안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표적인 효(孝) 상품인 보험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경품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SNS를 활용한 고객 소통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