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시그니처, 대만 프리미엄 시장 공략

공유
0

LG 시그니처, 대만 프리미엄 시장 공략

대만의 유명 배우 가가연(柯佳嬿, 왼쪽에서 두번째)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대만의 유명 배우 가가연(柯佳嬿, 왼쪽에서 두번째)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대만에 출시한다.

LG전자는 13일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타이페이 뉴 호라이즌 빌딩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만 각계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대만의 유명 배우 가가연,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미슐랭 스타 요리사 오효방이 소개했다.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웡이 선보였다.

또 대만 사진작가 류진상이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대만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시장으로 LG 시그니처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LG는 이번 런칭을 계기로 대만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상무는 “최고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로 대만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