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글로벌, 코오롱하늘채 고급화 전략 본격화… 수도권 공략 박차

공유
0

코오롱글로벌, 코오롱하늘채 고급화 전략 본격화… 수도권 공략 박차

코오롱하늘채 새 BI. /사진=코오롱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하늘채 새 BI. /사진=코오롱글로벌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코오롱글로벌이 주택브랜드 ‘코오롱하늘채’ BI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고급화에 나선다. 수도권 공략에 앞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코오롱글로벌은 ‘코오롱하늘채’의 새 BI를 공개하며 고급화 전략을 본격화 하겠다고 18일 밝혔다. 아울러 수도권 사업 수주에 힘을 쏟아 새 BI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형성하겠다는 방침이다.

새 BI에는 창의적 공간, 건강함 등의 의미를 담았다. 스퀘어형 마크는 창의적 공간의 시작을 의미하며, 모던한 로고 타이포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가치를 표현했다. 브랜드 컬러는 블루 계열로 변화를 줘 건강함을 추구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새 BI가 첫 선을 보이는 곳은 대구 수성구에 분양하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다.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는 46층 초고층 단지로 조성되며 다목적 공간과 실내골프연습장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이밖에 특등급 내진설계, 스마트 실내환기 시스템, IoT스마트홈 등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새 브랜드를 만들기보다 기존 브랜드를 업그레이드 시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는 것”이라면서 “자체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 중에 있으며 앞으로 수도권 정비사업 수주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