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0일 을묘(乙卯)일 띠별운세, 자신을 낮추면 운이 따르는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0일 을묘(乙卯)일 띠별운세, 자신을 낮추면 운이 따르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바라던 일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면 오늘 그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들어온 기회를 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마지막 관문에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표정관리를 잘하고 근심이나걱정이 있더라고 내색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60년생 : 중요한 결정을 해야 될 때는 혼자서 독단적으로결정하는 것보다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48년생 :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며 사람들로부터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흥분하여 감정적으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진솔함으로 자신의 상황을 전달하고기다려 보세요.

36년생 : 서두른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습니다. 경쟁심을 버리고 소신껏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 한걸음씩 걸어나가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집안에 좋은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기쁜 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 날 적당한 음주도 괜찮습니다.

73년생 : 집안일과 회사 일로 고민하는 날입니다. 어느 것 하나 소홀할 수 없어 난감한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 선택의기준을 어디에 둘 것인지를 고민해 보세요.

61년생 : 주변의 사람들을 적극 활용해야 원하는 것을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웃음을 보이면 뜻밖의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49년생 : 기대가 높으면 실망도 큰 법입니다. 기대를 조금 낮추면 자신과 함께 하는 사람들 모두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37년생 : 아랫사람이라 하여 함부로 대한다면 자신의명예가 실추될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이라도 존중하고 예의를 지켜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자하나 부모님이 반대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을 원망할 수도 있으나 한 반짝 물러나 왜 반대하는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74년생 : 롤모델을 있다면 그 사람의 비전을 이해하고강점을 배운다면 자신의 목적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직장 내 팀원들과의 관계에서 있어 믿음이중요합니다.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일을 추진해야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50년생 : 예상한 금전 손실이나 규모가 생각보다 큽니다. 더 이상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출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날입니다.

38년생 : 찬 음식이나 상한 음식을 잘 못 먹어 탈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지근한 물을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겉모습 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내면을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집안을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75년생 : 계획에서 벗어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면 좋은 경험을 얻을 뿐 아니라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 자녀와의 관계를 개선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더 늦기 전에 대화를 시도하고 자녀의 마음을 이해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51년생 : 다른 사람의 약점을 찾아내어 공격하는 것보다 자신의 잘못이 있다면 먼저 사과하고 서로 상생하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39년생 : 머리 속에서는 모든 일들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진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실행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이룬 게 없음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용띠 88년생 : 처음엔 어설프고 힘이 들겠지만 점점나아질 것입니다. 감정적 기복이 심하고 두려울 수 있으나 이 또한 견뎌내셔야 합니다.

76년생 : 자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반드시 들어보세요. 자녀와의 관계가 예전만 못합니다. 당신의 자녀는 자신의 능력이 따로있습니다.

64년생 : 분주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를 정리 없이 보내게 되면 내일 일이 힘들어 질 수 있으니 미리 미리 정리하는 습관을 들여놓으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결단을 내리기 전까지는 많은 부분에 있어서 고민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40년생 : 기억력이 예전만 못합니다. 깜빡깜빡 할 수 있으니 메모지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 좋을 듯 합니다.


뱀띠 89년생 : 세상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영역이많지 않습니다. 자영업을 하는 경우라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들과더불어 살아가고 의지하며 도우면서 살아가는 지혜를 깨닫기 바랍니다.

77년생 : 돈이 많이 벌린다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린다면행운도 달아나버립니다. 항상 자만하지 말고 겸손함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65년생 : 사소한 일들에 대해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아도될 것입니다. 삶의 지혜를 윗사람에게 배우도록 하세요.

53년생 : 시작과 마무리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야 합니다. 오늘 업무에 대해 마무리가 깔끔하지 못하면 그 일로 책임져야 할 부분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1년생 : 육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건강도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찾아보세요.


말띠 90년생 : 직장인이라면 직무역량 강화에 학생이라면학업에 충실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몰입을 통해 성장해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 철저한 준비를 했다 하더라도 외부의 환경변화에대응하지 못하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하여 외부 환경이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도 파악하시기바랍니다.

66년생 : 스스로 완벽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어딘가에빈틈이 생겼을 수도 있음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자만이 불러온 실수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말 한마디 실수로 모든 책임을 떠안게 될수 있습니다. 가만히 묻어가는 것이 좋으나 말을 해야 한다면 머리 속으로 생각한 후에 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새로운 짝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자신의 이상형이 아닌데 왠지 끌리는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끌린다면 만나볼 필요가 있습니다.

79년생 : 동업을 하고 있다면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충분한 대화를 나눠야 할 때입니다.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67년생 : 불안해하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꾸준히 노력한다면 기대하는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55년생 : 사람과의 관계 때문에 거절하기 힘든 상황에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뜻밖의 상황이라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결정을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43년생 : 말을 많이 할수록 자신의 약점이 드러날수 있어 말과 행동을 주의해야 합니다 .마음대로 되지는 않겠지만 노력해 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상황을 탓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일을 하시기 바랍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자리하는 순간 회복의 기회가 사라져 버립니다.

80년생 : 자신을 낮추면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자신을 낮춰야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8년생 : 거짓말은 조만간 들통 하게 될 것입니다. 손해를 보는 한이 있더라도 거짓 없는 솔직함만이 더 큰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56년생 : 옛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 술 한잔 하면서수다를 떠는 것도 건강에 이로울 수 있습니다.

44년생 : 자신의 건강부터 챙기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방법을 찾아보세요. 건강을 잃어버리면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목표 없는 부지런함은 허무함을 부를수 있습니다. 살아가는 목적을 잃어버리기 전에 분명한 목표를 세워보세요.

81년생 : 행운도 따르고 기운도 상승하니 좋은 일들이생길 것입니다. 기다리지만 말고 무엇을 해야 할지 찾아보세요.

69년생 : 오늘은 뭘 해도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습니다. 이런 날은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저녁술자리는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이사를 계획하고 있고 부동산 계약을 해야한다면 오늘이 적당한 날입니다. 계약 전에 핵심부분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45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주어진 상황을 잘 활용하면 제대로 된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부모님과 오해나 다툼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오해가 있으면 빨리 풀도록 하고 다툼은 발생하지 않도록 감정을 컨트롤 하세요.

82년생 : 지금은 오르막길을 오르고 있어 힘들고 고단할것이다. 곧 내리막길이 펼쳐 질 것이니 조금만 참고 견뎌내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자영업자라면 결국은 해낼 것입니다. 신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도 얻고 매상도 오를 것입니다.

58년생 : 노력해서 안 되는 일도 있습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니 사무실을 벗어나 바깥공기를 쐬어 보세요.

46년생 : 좋은 기회가 널려 있습니다. 움직여 잡지 않으면 기회는 달아 날 수 있습니다. 생각은 그만하고이제 움직이세요.


돼지띠 95년생 : 가족들에게 좋은 점수를 딸 수 있는절호의 기회입니다. 가족과 함께 기분 좋은 시간을 즐기도록 하세요.

83년생 : 너무 잘하려고 하다가 구설수에 휘말릴 수있습니다. 감정이 상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으나 빨리 잊고 다시 시작해야 기회가 찾아옵니다.

71년생 : 함께 일할 수 있는 동료나 파트너를 만나게될 것입니다. 처음부터 호흡이 잘 맞을 수는 없습니다. 작은일을 통해 호흡을 맞춰보세요.

59년생 : 비뇨기 계열의 질병이 나타날 수 있으니신경 써서 관찰하셔야 합니다. 느낌이 이상하다고 하면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후배들의 노력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혼자 여기까지 온 것이 아님을 알고 후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