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신라호텔,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공유
0

제주신라호텔,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를 오는 26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자에 따라 상이한 특가 요금이 책정되어 있는데, 특히 공휴일인 한글날 직후인 다음달 9~10일에는 20만원 후반대로 객실과 식음까지 포함해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박 △조식 2인(박당)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 1회 (투숙중) △사우나 2인 1회(투숙중)로 구성된다. 투숙은 다음달 10일까지, 객실 예약은 오는 26일까지 가능하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SNS상 '인생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되어 있다. ‘차돌박이 짬뽕’은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그 유명세에 신라호텔을 일부러 방문해 맛보는 고객이 많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짬뽕 국물에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누구나 만족하는 최고 인기메뉴이다.

한편, 객실 타입 선택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 제공 객실인 스탠다드(산 전망)보다 상위 타입인 디럭스 룸(산 전망) 이상으로 유료 업그레이드 시 루프탑 뮤직 파티 2인이 추가 제공된다. 디럭스 룸(바다 전망)을 선택한다면 시간별 다른 종류의 프리미엄 티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S 2인 입장 혜택도 얻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