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스킨, 2018 FW 뉴컬러 메이크업 2종

공유
0

뉴스킨, 2018 FW 뉴컬러 메이크업 2종

뉴스킨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뉴스킨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뉴스킨코리아는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은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으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볼륨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보습 세럼 성분 및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텍스처로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라즈베리씨 오일과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된 레드 에너지 성분인 잇꽃씨 오일과 히비스커스 성분을 통해 입술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컬러는 동양인 피부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년 F/W 시즌 컬러이자 생기발랄한 피치빛을 담은 청순 코랄 컬러인 ‘8호 디어 코랄’과 자연스럽게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는 ‘1호 루미너스 베이지’, 햇살을 품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인 ‘2호 이지 오렌지’ 등 총 8종으로 출시됐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