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박인비 골프콘서트 개최

공유
0

KB국민은행, 박인비 골프콘서트 개최

지난 19일 열린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이 박인비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9일 열린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이 박인비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KB국민은행은 19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에 소재한 골드레이크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골프콘서트는 세계 최초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KB국민은행 광주∙전남 및 전북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레슨 및 박인비 선수와 남기협 코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금융 전용 서비스 공간(KB 스퀘어)이 탑재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KB스타'를 박인비 선수에게 전달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KB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 다양한 지역에서 뜻 깊은 자리를 계속 마련할 예정”이라며 “늘 고객 곁에서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