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한킴벌리, 가습촉촉 마스크 증정

공유
0

유한킴벌리, 가습촉촉 마스크 증정

유한킴벌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한킴벌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는 코엑스 도심공항과 함께 20일과 21일 코엑스 도심공항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환절기에 시민들의 호흡기 건강관리를 돕고자 기획되었다.

코엑스 도심공항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객들의 발길이 많아지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도심공항터미널 2층 매표소 앞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코엑스 도심공항을 찾은 방문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을 찾은 모든 방문객에게는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를 증정한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여행 중에 활용하기 좋은 소정의 상품도 얻을 수 있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가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목과 코가 건조할 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호흡기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패드 형태의 필터를 수돗물이나 식용수에 적셔 마스크 안쪽의 좌우 포켓에 넣어 사용하는데, 이 수분용 패드가 호흡기의 촉촉함을 극대화해 기내와 같은 건조한 공간에서 편안한 호흡을 돕는다. 또한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는 3D 입체 구조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호흡이 편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