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79회 박근형, 이인혜x알렉스 결혼 허락 폭풍전개

공유
2

[핫 예고]'나도 엄마야' 79회 박근형, 이인혜x알렉스 결혼 허락 폭풍전개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79회에서는 신회장(박근형)이 윤지영(이인혜)과 상혁(알렉스)의 결혼을 허락하는 가운데 최경신(우희진)은 강성남9윤서현)을 불러내 지영을 괴롭히려 음모를 꾸미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79회에서는 신회장(박근형)이 윤지영(이인혜)과 상혁(알렉스)의 결혼을 허락하는 가운데 최경신(우희진)은 강성남9윤서현)을 불러내 지영을 괴롭히려 음모를 꾸미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79회에서는 신회장(박근형 분)이 윤지영(이인혜 분)을 집으로 불러 상혁(알렉스 분)과의 결혼을 허락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7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신회장은 지영에게 "과거는 다 잊어버리자"라며 상혁과 결혼하라고 한다.
지영과 상혁의 결혼이 순조롭게 진행되자 경신(우희진 분)은 또다시 악한 마음을 품기 시작한다.

경신은 남편 신현준(박준혁 분)에게 "어차피 결혼하면 형제도 남이야"라고 빈정거린다.

임여사(윤미라 분)는 상견례를 고민한다. "그 집 식구들 우리가 쥐 잡듯이 잡았는데 상견례는 또 어떻게 하나"라는 임여사의 말을 들은 신회장은 "아 그거 안 하면 안 돼"라고 소리친다.

한편, 정진국(지찬 분)은 오혜림(문보령 분)에게 "나 너의 집에서 지내면 안 돼?"라며 같이 살게 해달라고 매달린다.

경신은 "윤지영 아주 만고 땡이겠어"라고 한 뒤 "가만 두나 봐라"라고 앙심을 품는다.

이후 경신은 지영의 의붓오빠 강성남(윤서현 분)을 따로 불러낸다. 경신은 "강성남씨한테 맡기고 싶은 일이 딱 하나 있는데…"라고 밝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지영과 상혁 집안의 상견례를 위해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다.

지영에게 앙심을 품은 경신이 상견례를 무사히 넘기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희진이 능수능란한 표정연기로 악역 최경신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나도 엄마야'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