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1일 병진(丙辰)일 띠별 오늘의운세, 자신을 이끌어주는 멘토를 만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1일 병진(丙辰)일 띠별 오늘의운세, 자신을 이끌어주는 멘토를 만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1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아이디어로만 가지고 있지 말고 정리해서 쓸모 있도록 만들어야 이익이 생깁니다.

72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 우선이 아니라 자신의일과 가족의 일이 먼저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새로운 파트너와의 업무가 아직은 어색할있습니다. 공통의 관심사로 관계를 개선시켜 나가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라면 모든 게 이루어지겠지만세상이 그렇게 호락호락 하진 않습니다. 협력자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처음부터 열 걸음은 무리입니다. 한걸음 한걸음씩 나가는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소띠 85년생 : 갑작스런 어려움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머지 않은 미래에는 좋은 일이 생길 것이나 오늘은 아무리 힘들어도 감내하고 견뎌내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상대방에게 집착이 지나치면 자신의 마음만더 괴로울 수 있습니다. 상대를 인정하고 마음을 편히 가지면 모든 게 여유로워 집니다.

61년생 : 활발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자신의 일에 도움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49년생 : 오늘같이 좋은 날 솔직하게 속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앞으로 함께할 이성친구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두통이 심할 수 있습니다. 두통의 원인이 근골격이 틀어져 있어 두통으로 나타날 수 있으니 틀어진 골격을 맞춰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을 때 장난스럽지않고 신중하게 대해야 합니다. 어린 친구라는 느낌을 받게 되면 업무를 진행함에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있습니다.

74년생 : 길하고 흉한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생각하는 관점에 따라 길할 수도 있고 흉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62년생 : 오늘은 직장생활이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과 윗사람 사이에서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지혜로운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50년생 : 바깥활동을 하는 영업맨이라면 운이 좋은날로 새로운 거래처와 계약을 하거나 재계약을 통해 매출을 벌게 될 것입니다.

38년생 : 한 동안연락하지 않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좋은 소식을 전해 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자신의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세요. 숨기려 들수록 더욱 더 수렁에 빠질 수 있으며 동료간 신뢰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실패했던 일을 다시 한 번 하게 될 수있습니다. 좋은 운이 따르는 날이니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이번에는 꼭 성공하실 것입니다.

63년생 : 자녀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성적이 오를 수도 있고 상장을 받아올 수도 있습니다.

51년생 : 가정문제로 위기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금전문제로 가정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와 자녀들과함께 상의해서 어려움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신경통이나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면 따뜻한 찜질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용띠 88년생 :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실패가 포기로 이어져서는 안됩니다. 다시 일어나 도전하는 모습을보여주세요.

76년생 : 쫓기는 마음에 욕심을 부릴 수 있으나 이것이화근이 되어 주변 사람들을 더욱 힘들게 만들 수 있으니 한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늦은 나이에 학구열이 불타오르는 날입니다. 천천히 멀리가야 하는 일이니 지치지 않도록 체력안배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오늘은 부부지애를 다시 한 번 불태우는날일 것 같습니다. 일찍 귀가해서 사랑하는 배우자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40년생 :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정신적 동반자를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친구가 된다면 아끼고 배려해 주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감언이설에 마음이 움직여 구매하지않아도 될 것을 구매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로 결정하지 말고 다음날 결정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손에 잡힐 듯 잡힐 듯 잡히지 않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65년생 :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이 안된 상황에서 일을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본질을 찾아내어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53년생 : 상황적으로는 불리하나 계획을 잘 세우면전화위복이 될 것입니다. 모두 합심하여 대책을 마련하련 유리한 상황으로 바뀔 것입니다.

41년생 : 막힘이 없이 술술 잘 풀리겠습니다. 불안해 하거나 조급해 하지 않아도 뜻대로 될 것이니 마음을 좋게 가지시면 됩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을 이끌어주는 멘토를 만날 것입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 출장중이라면 중요한 물건을 꼭 잘 챙기도록하세요.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려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66년생 : 쇠뿔도 단김에 빼랬습니다. 행운이 따르는 날 중요한 계약 건도 함께 해결하도록 하세요. 친구와의술 약속은 다음으로 미뤄두셔도 됩니다.

54년생 : 예기치 못한 스토리로 흘러가더라도 자신의업무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업무를 마무리 해야 하며 마무리가 늦어지면 질수록 자신에게 불리하게작용할 것입니다.

42년생 : 상대방을 배려하고 사람과의 관계를 지속하고개선하는데 집중하도록 하는 것 좋으며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실천력이 돋보이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주어지더라도 실행력 하나로 난관을 돌파해 나갈 것입니다.

79년생 : 인생의 방향을 일깨워줄 귀인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좋은 옷으로 단정하고 손님 맞을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오늘은 성공은 나의 것이 아닙니다. 성과는 가져오고 공로는 함께 한 사람들에게 돌려주도록 하세요.

55년생 : 변화를 주고 싶어도 열정이 미치지 않습니다. 억지로 변화를 주려고 하지 말고 현재의 상태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3년생 : 삶의 의욕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의욕이 상실되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못한 경우에는 모임에 참석해서 사람들과 섞여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돈보다는 신의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재능을 나눠주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일을 해보세요.

80년생 : 하지 않으면 얻는 것이 없지만 한다면 작은이득이라고 취하게 될 것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정에 얽매인결정을 했다면 돈 뿐 아니라 사람도 잃을 수 있습니다. 힘들지만 다시 한 번 고민해 보세요.

56년생 : 확실한 마무리가 되지 않았다면 긴장을 끈을놓으면 안됩니다. 변화하는 상황을 읽고 적절한 대안을 세워 실행하고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44년생 : 충분한 숙면을 못했다면 오전에는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건강상의 변화가 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젊다는 이유로 몸을 혹사 시키면 나중에그 대가를 혹독하게 받게 될 것입니다. 젊을 때 과로하지 않도록 하세요.

81년생 :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윗사람의 경험과 지식을 받아들여 내일을 위한 대계를 만들어 보세요.

69년생 : 체중감량을 통해 건강을 되찾아야 합니다. 몇 개월 사이에 몸무게가 갑자기 늘었다면 오늘부터 체중조절을 위해 적당한 운동과 음식을 조절 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려고 하는 것은 과욕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얻는 것보다 베푸는 날입니다.

45년생 : 들어오는 것은 없고 지출만 있습니다. 오늘은 지출을 감당할 수 있지만 조금 더 지나면 점점 힘들어질 수 있으니 관리를 잘 하세요.


개띠 94년생 : 취업을 준비중이라면 자신이 어떤 역량을가지고 있는지, 희망하는 진로는 어떤 역량을 필요로 하는지 스스로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82년생 :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윗사람에게 서운해할 수 있습니다. 서운함이 있다면 적당한 분위기를 만들어 표현해 보세요.

70년생 : 연애감정이 되살아나는 날입니다.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좋은 관계를 가지도록 하고 미혼이라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적극적인 도전이 필요합니다.

58년생 : 자신의 지인을 다른 사람에 소개하는 자리가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지인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소개해야 지인 뿐 아니라 자신에게도 유리합니다.

46년생 : 짧은 낮잠을 꼭 자도록 하세요.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낮잠은 꿀잠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오늘의 거짓말이 신뢰의 문제로 커질수 있습니다. 만약 거짓말을 했다면 오늘 중에 바로 잡아야 뒤 탈이 없을 것입니다.

83년생 : 친구나 직장동료와 사소한 일로 다툼이나의견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을 넘기지 말고 화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절차에 따라 움직이고 형식을 갖추어 진행하도록 하세요.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좋을 것입니다.

59년생 :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빨리 해결하도록 해야합니다. 마음이 불편하면 일을 하고 있음에도 왠지 허전한 마음만 들 뿐 일의 능률이나 성과는 얻지 못할것입니다.

47년생 :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처음부터 맡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승낙했다가 신뢰만 잃을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