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2일 토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성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2일 토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성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배성우 (Seong Woo Bae)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9월 22일 토요일 운세 (음력 8월 13일 정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이 흐트러질 우려가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오전에는 번민의 시간이 되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루고 직장인은 상사와 의논함이 바람직. 건강에도 유의할 것.


계획했던 일 오늘 결정짓지 말고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잘 검토하고 실수가 없도록 하라.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이웃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기에는 좋은 시기이다. 합리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인내를 갖고 신의를 지키고 대의를 따를 때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행불행은 마음에서 결정되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예상된다. 가능성이 있으면 과감하게 밀어 붙여라.


집요한 노력이 있으면 예상 밖의 큰 행운을 얻게 된다. 명예운도 돋보이는 운세이다.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사업운이 성사되겠으며 금전운 관계는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명예운과 관록운은 따르나 구설수도 동반되니 과욕을 버리도록 하라. 이론보다는 행동이 요구되며 구설수에 개의치 말고 본인의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넓혀라. 책임은 확실히 지는 자세가 필요하며 고집만을 내세우면 일에 지장이 있으니 남의 의사를 존중하도록 할 것.


책임감 때문에 일을 망칠 수가 있겠다. 일을 하는 데는 대인관계가 중요하며 타인을 의심하면 큰 망신수를 당하게 된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계획은 세우되 실행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건강에 유의할 것. 설사 일에 만족하지 않더라도 열심히 도전하라.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오게 마련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담양군 곡성군 구례군 고흥군 보성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