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4일 월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4일 월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설현 (김설현) 가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2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9월 24일 월요일 운세 (음력 8월 15일 기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익에만 치중하면 매사 불리하다. 행동을 원만하게 유지할 때 오후에는 명예도 따른다. 과격하게 실행하는 상태에서는 도리어 갈등과 고민에 휩싸인다.

때로는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이 필요하다. 이상과 현실의 격차가 느껴진다. 성급하게 굴지 말고 매사를 다시 확인할 것. 도장이나 문서에 신경을 쓰도록.


귀인의 도움으로 호운을 만나겠다. 명예, 재복도 좋으며 좋은 연분도 나서겠다.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면 따라서 자신의 능력도 최대한 발휘된다.


동조자의 입장을 벗어나 자신의 일처럼 나설 때이다. 매사에 실천력이 필요. 마음을 안정하고 순리대로 행하라. 운세가 강세이니 구하고자 하면 얻어진다.


목적을 세워 강행하면 순조롭다. 여행운, 변동운에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감각적인 면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여 나아가면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를 것이다.


때로는 자존심 때문에 후회가 따를 수가 있을 것이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을 때이며 금전운, 재물운이 따르나 또한 지출도 많겠다. 과감성 있게 추진할 것.


가급적 마찰을 피하고 원만하게 추진하라. 사업에는 후원자가 나서는 행운이 따르며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가 한층 자신의 능률을 돋보이게 한다. 금전운에도 안정세.


윗사람과의 대화에서 길을 모색하니 빠른 해결책이 강구된다. 시간의 흐름을 이용하도록. 마음에 안정을 갖지 못하니 경솔하게 나서지 말 것. 금전운은 오후에나 안정.


혁신적인 변화를 갖는 것도 좋다. 과감성 있게 추진하라. 인정에 치우치지 말 것. 거만하거나 자발스러운 상태는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겸허한 자세가 중요한 핵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무안군 함평군 영광군 장성군 완도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