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 내 아이에게 꼭 맞는 모리 컴포트 의자 출시

공유
0

한샘, 내 아이에게 꼭 맞는 모리 컴포트 의자 출시

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한샘은 모리 컴포트 의자를 출시,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리 컴포트 의자는 업계 최초로 어린이 의자 등판에 전체 망사(메쉬) 소재를 적용, 안락함과체압 분산을 높였다. 기존 의자 대비 30% 넓은 41cm 등판은 등 전체의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척추의 이상적인 곡선라인을 살려주어 장시간 이용에도 편안하게바른 자세를 유도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1mm까지 ‘그로잉 조절’이가능하게 했다. 그로잉 조절이란 어린이의 성장에 맞춰등판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존 3 - 5단계로조정이 가능했던 반면, 한샘은 1mm 단위로 맞춤이 가능해아이에게 딱 맞는 의자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조절 팔걸이로 만들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리 컴포트의자는 미국 가구 생산자 협회 품질인증 규격인 BIFMA의 12만회 반복 내구성 품질테스트를 통과, 국가 공인 어린이 안전 인증을 받은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은 핑크, 그린,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한샘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구매 가능하다. DIY 제품으로 출시하여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가 의자에 앉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취학 시점 아이가 나쁜 자세로 의자에 장시간 앉아있을 경우 척추 측만증과거북목이 발생하여 성장발육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300명의‘선배맘’들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출시된 제품인만큼 많은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