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9월 22일 정사(丁巳)일 띠별 오늘의운세, 윗사람으로 냉정을 이겨내야 좋은 행운이 찾아올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9월 22일 정사(丁巳)일 띠별 오늘의운세, 윗사람으로 냉정을 이겨내야 좋은 행운이 찾아올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2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이라면 주변을둘러보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주변을 둘러보지 않아 생기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빨리 수습하셔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실패를 딛고 일어서는 열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시 일어나 다시 시작한다면 성공이 한 발짝 앞당겨 질 것입니다.

60년생 : 먼저 배신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배신하지않습니다. 자신의 마음이 흔들려 의심하게 되니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하세요.

48년생 :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꼭 배워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배워야 한다면 누구라면 머리를 숙여 배우도록 하세요.

36년생 : 아랫사람과의 만남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오늘은 친구를 만나 담소를 나누는 것이 이롭습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주변환경을 깨끗이 하도록 하세요. 책상 정리를 포함한 주변을 깨끗이 해야 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길 것입니다.

73년생 : 급하게 진행한 업무에 난관이 예상되는 날이며다시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환경을 탓하지 말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 다시 시작해 보세요.

61년생 :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보다 바깥에서활동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49년생 : 은퇴 이후 새로운 일거리를 찾고 있다면오늘을 놓치지 마세요.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장거리 여행을 앞두고 컨디션을 조절하시기바랍니다. 일이 밀려있어도 일찍 잠자리에 들도록 하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조만간 소개팅이 잡혀있나요. 오늘부터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부관리 하세요. 좋은 인연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74년생 :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들과 멋진 저녁을 함께하세요. 웃음이 꽃피는 날이 될 것입니다.

62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엔 좋은 날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미래를 설계하고 사업화 하기 전에 가족의 동의를 꼭 얻도록 하세요.

50년생 : 집안의 윗사람으로써 냉정을 잃지 않도록하세요. 냉정을 잃는 순간 갈등과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8년생 : 무리하게일하다가 허리를 다칠 수 있으니 무거운 짐은 아랫사람에게 시키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즐거운 명절을 위해 오늘은 집안일을돕도록 하세요. 오늘의 행동으로 몇 개월은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일도 중요하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다시 시작해 보세요. 일에만 몰두한다고 좋은 성과를 내지는 못합니다. 휴식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63년생 : 길이 보이지만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것이 좋습니다. 충분히 검토 한 후 추진하면 위험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51년생 :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려면먼저 상대방에 대해 인정해주고 배려해 주면서 상대방의 가치를 높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 위험과 기회는 양면의 동전과 같습니다. 바라보는 관점에 따라 위험이 될 수도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은 자기계발에 힘쓰는 날입니다. 그 동안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자신의 능력이나 역량을 향상시켜주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배우자와 함께 저녁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부부애를 다시 한 번 느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4년생 :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으며 이것이 마지막기회다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52년생 : 집안에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내일은 더 힘든 하루가 될 것으로 예상되니오늘은 쉬면서 에너지를 충전해 두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젊은 패기로 밀어붙인다고 되는 것은아닙니다. 전체를 조감한 후 어떻게 하면 되는지 계획을 세운 후 패기와 열정으로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77년생 : 주부 라면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충동구매로 필요 없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니 꼭 사야 할 것을 적어두도록 하세요.

65년생 : 사람에 대한 기대치가 높으면 실망도 커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도 실수를 할 수 있음을 인정하면 서로를 조금 더 알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지나간 일에 미련 두지 말고 빨리 잊어버리세요. 괜히 지난 일을 들춘다면 마음만 아파고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41년생 : 충분한 잠을 자도록 하세요. 잠을 잤는데도 피로가 가시지 않는다면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자신을 잘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이상형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눈앞에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적극성에 따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노력해 보세요.

78년생 : 모임이 있다면 참석해 보세요. 관심사가 비슷한 친구들을 만나 재미있는 얘기들을 주고 받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 신뢰관계가 잘 유지된다면 금전운이 따르는날입니다. 노력이 결실을 이루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54년생 : 미래가 불투명해 불안해 할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것보다는 같은 관심사를 가지는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시면 좋은 해결안이 나올 것입니다.

42년생 : 한곳에 너무 오래 있지 말고 신선한 공기를마시며 심신을 충전하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푹 쉬고 싶지만 상황이 가만히 두지않습니다. 바쁘게 움직여야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는 날이니 움직여 찾아보세요.

79년생 : 하고 있는 일들은 많지만 실속은 없는 날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훗날 더 좋은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67년생 : 은퇴 이후를 생각하세요. 노후 준비는 잘 되고 있나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노후를 설계해 보세요.

55년생 : 물들어올 때 배 띄우고 노를 저어야 합니다. 만사가 형통할 운이니 무엇이든 실행해 보세요. 돈을 벌었다면 앞으로의삶을 위해 일정 금액을 기부 하는 것도 좋습니다.

43년생 : 눈물이 많은 날입니다. 작은 감동에도 눈물이 주르륵 흘러 내립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어쩔수 없는 현상이니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헤어졌다가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직 사랑이 남아 있다면 다시 사랑을 시작해도 좋은 날입니다.

80년생 : 선배에게 배울게 많은 날입니다. 선배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을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68년생 :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 라고 하지만 오늘은 그렇지 않습니다. 서로가 정성을 다해야 화해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나가족들의 의견을 듣고 난 후 판단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44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전달해야 죽인지 밥인지 알수 있습니다. 죽이든 밥이든 한 끼 식사로는 손색 없으니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공부를 한다고 하지만 성과는 오르지않습니다. 작은 성과라도 내어보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큰욕심은 버리고 작은 희망이 달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81년생 : 대학을 졸업했다고 해서 공부가 끝난 것은아닙니다. 공부는 평생공부이며 앞으로 배워야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하나하나 원하는 지식을 쌓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능률이 오르지 않습니다. 훗날 좋은 결과를 위해서 더욱 정진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세요. 낭비한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45년생 : 나이는 들었지만 공부에 대한 열정은 젊은사람 못지 않습니다. 과감하게 도전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개띠 94년생 : 누군가 화해를 손길을 내밀면 그 손을꼭 잡아주세요. 여기에서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82년생 :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잘 해 주세요. 가까운 사람에게 잘해야 돌고 돌아 큰 복이 들어올 것입니다.

70년생 : 방심하는 순간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정신 바짝 차리고 준비해 놓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58년생 : 체력이 바닥 상태입니다. 빨리 건강상태를 체크해 보세요. 별 문제가 없다면 지금부터라도 체력증진을 위해 건강관리를 시작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웃으면 복이 들어오고 행복한 삶이 함께 들어오고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감춘다고 숨긴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성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호감이 간다면 말을 걸어보세요.

83년생 : 돈 문제로 형제간에 다툼이 발생 할 있습니다. 오늘 풀지 못하면 다음 기회는 한 참 뒤에 찾아올 것입니다.

71년생 : 영양 불균형으로 빈혈과 같은 문제를 야기시킬수 있으니 공부도 좋지만 충분한 영양분이 있는 식사를 제안해 봅니다.

59년생 : 인간관계는 한 순간에 틀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관계가 깨지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오늘은 술자리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술자리 보다는 가족들과 식사자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