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데이트 2탄 공개…'오늘부터 1일?'

공유
0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데이트 2탄 공개…'오늘부터 1일?'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데이트 2탄이 23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연애의 맛' 예고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데이트 2탄이 23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연애의 맛' 예고편 캡처)
TV조선 새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데이트 2탄이 공개된다.

23일 방송 예정인 ‘연애의 맛’에서는 가수 김종민이 황미나를 위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김종민은 야경이 멋진 루프탑 바에서 황미나 기상캐스터에게 부탁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맥주 한잔을 마시며 해가 저무는 모습을 감상한다. 이내 김종민은 긴장감 가득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으로 황미나에게 고백을 시도한다.

예고편에는 “오늘부터 1일?”이라는 자막이 나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은 김종민과 황미나 기상캐스터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김종민 외에도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이 출연해 싱글 스타들이 꼽는 이상형과 연애하는 모습을 담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김종민과 황미나의 데이트 2탄은 오늘 23일 오후 10시 50분 TV조선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