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1일 병인(丙寅)일 띠별 오늘의운세, 작은 일이라도 꼼꼼하게일처리해야 성공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1일 병인(丙寅)일 띠별 오늘의운세, 작은 일이라도 꼼꼼하게일처리해야 성공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1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어깨 위에 올려진 무거운 마음의 짐을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는 날입니다. 오늘을 잊지 말고 도와 준 분들을 기억하고 은혜를 갚으시기바랍니다.

72년생 : 업무적으로 친해야 하는 사이지만 왠지 서먹서먹합니다. 오늘은 서로가 가까워질 수 있는 날이니 함께 식사하고 업무 외적인 대화도 나눠보세요.

60년생 : 습관적으로 ‘장담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자신이뱉은 말 때문에 신뢰 뿐 아니라 회사에도 큰 타격을 줄 것입니다.

48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지난 일에 대해 미련이남을 수 있습니다. 미련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다면 새로운 일을 함에 있어 방해만될 뿐입니다. 지난 일을 잊고 오늘의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자신이 힘들면 상대방도 힘든 법입니다. 나 몰라라 하고 상대방의 힘든 상황을 외면하면 자신 힘들 때 도움 주는 사람이 없으니 자업자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배움의 시간과 생각하는 시간을 늘려라. 배움의 시간을 늘려 지식을 습득하고 생각하는 시간을 늘려 올바른 방향을 찾아야 합니다.

73년생 : 처음 만났지만 오랜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 있어 좋은 비즈니스 친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61년생 : 손만 뻗으면 돈을 취할 수 있지만 눈 앞의이익에 눈이 멀어 한 걸음 앞을 바라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발짝 물러나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기바랍니다.

49년생 : 큰 일을 앞두고 말 한마디도 신중해야 할때입니다. 좋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과식으로 인해 속이 불편해 질 수 있습니다. 소화제를 준비하시고 간단한 산책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세 살 적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만큼 버릇은 고치기 힘듭니다. 나쁜 버릇이나 습관이 몸에 베이기 전에 빨리 고치는 것이 자신 뿐 아니라 팀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74년생 : 자녀 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 배우자와 함께 자녀의 문제를 풀어나간다면 부부 사이도 더욱 더 좋아질 것입니다.

62년생 : 외향적인 사람이라면 모임에 참석해 보세요. 즐거운 시간뿐 아니라 마음 맞는 벗을 사귀게 될 것입니다. 열린마음으로 먼저 인사와 대화를 나눠보세요.

50년생 :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재물은 들어올것입니다. 의욕이 없는 상태라면 들어온 재물도 빠져 나갈 수 있으니 마음가짐부터 단도리 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진실을말하거나 해명해야 할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하세요. 그리고 자신의 뜻을 정확히 밝히는것이 중요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우연한 기회로 인해 재물을 얻게되었다면 가족의 행복과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이로울 것입니다.

75년생 :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실행만 남았습니다. 주변의 반대가 있을 수 있으니 어떻게 설득할 것인지 명분을 만드세요.

63년생 : 진실은 밝혀 질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닙니다. 당신이 아무리 얘기한들 믿어주지 않으면아무 소용 없습니다. 난관은 있겠지만 충분히 이겨낼 것이라 믿습니다.

51년생 : 갑작스런 제안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겸손이 지나치면 흠이 될 수 있으니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오랜 벗들과 오랜만에 모여 마음이 상하는얘기들이 오갈 수 있습니다. 관계가 틀어지지 않도록 고운말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아침부터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날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자신에게 도움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급하게서둘지 말고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76년생 : 이번 일이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소신껏 행동하고소홀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일을 통해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64년생 :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더라도가는 말은 곱게 하세요. 말 한마디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52년생 : 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하고 실행해야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우물쭈물하다간 기회도 놓치고 인재도 놓칠 수 있습니다.

40년생 : 면역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날입니다. 찬바람 쐬지 말고 호흡기계통으로 바이러스가 침투하지 못하도록 하고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 일이 아니다 생각되면 다른 진로를고민해 보세요. 하는 일이 달라지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생각이달라지면 행동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늦었다 생각 말고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찾아보세요.

77년생 : 인연이라 생각해서 만났지만 살아가다 보면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기 마련입니다. 미련은 남겠지만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최선입니다.

65년생 : 업무에 대한 성과가 나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책임을 묻기 보다는 자신의 문제에 대해서 먼저 생각해 보세요.

53년생 : 불평 불만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을 멀리하세요. 함께 지내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41년생 :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고 상대방의 말에 귀를기울이면 화를 면하고 복이 들어올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연분이 될 연인을 만날 것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들어갈 수있도록 노력하세요.

78년생 : 정에 얽매여 공사를 구분하지 못해 후회하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고 괴로워하지 않도록 공사를 구분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66년생 : 위급한 상황이나 결정적인 순간에 속마음이드러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을 생각하는 사람인지 잘 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몸과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무리하지 말고 육체적인 노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체력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인간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을조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감정 컨트롤이 안되면 관계를 더 이상 이어갈 수 없으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부모와의 갈등으로 인해 서로가 힘들어하는날입니다. 감정이 격해져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할 수 있으니 말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9년생 :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욕구가 강한날입니다. 프리랜서라면 여행을 떠나 에너지를 충전해 오면 좋습니다. 하지만직장에 적을 두고 있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고정관념 때문에 여러 사람이 피곤해 하고있습니다. 자신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팀원들의 의견들도 중요함을 느끼기 바랍니다. 또한 동료들의 생각하는 관점을 이해해야 맞춰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외부 환경을 탓하기 보다 다시 일어서기위한 의지를 불태우세요. 누구나 좌절할 수 있습니다. 좌절을딛고 일어나 다시 시작한다면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43년생 : 자신의 선택의 결과로 지금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꾼다면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며 기회가 왔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0년생 : 길이 험하면 돌아가고 산이 높으면 천천히가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적절한 해답을 찾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68년생 : 부모입장에서 자식에 대한 욕심이 없을 수는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큰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말할 힘도 없을 정도로 피곤해지는 날입니다. 충분한 에너지가 충전되고 활력이 넘치도록 미리 준비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44년생 : 근심걱정 때문에 흰머리만 늘어납니다. 어차피 가야 할 길이라면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기쁜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 시작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면 오늘을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잘 이해하면 새로운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81년생 : 성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공사를 구분하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한다면 성공에 가깝게 다가갈 것입니다. 반면조급하게 행동한다면 무산되어 성공과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작은 일이라도 꼼꼼하게 일처리하는 습관을들여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익숙해지면 큰 일을 맡아도 실수 없이 성공적으로 일처리를 하게될 것입니다.

57년생 :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는 주변 사람들의도움을 받아야 하나 오늘은 당신 스스로의 노력으로 진행중인 업무에 대해서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바이오리듬이 떨어지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컨디션이 좋을 때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개띠 94년생 :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 보다는 차분하게생각을 정리하고 정리정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상대방에게 자신의 능력을 솔직히 말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감당 할 수 있는 만큼의 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70년생 : 시작했으면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마음고생은 되겠지만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운다면 좋은 경험도 얻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충분한 휴식뿐 아니라먹는 식단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머리가 무겁고 심란할 때면 새로운 일을하는 것보다는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순수한 이상형을 만난다니 이 얼마나기쁜 일입니까! 함께 하는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좋을 것입니다.

83년생 :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야 건강한 삶을살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은 효과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니 건강을 꼭 챙기도록 하세요.

71년생 : 자신의 삶은 자신이 결정하고 책임져야 합니다. 특히 오늘은 삶에 대한 주인의식이 강하게 필요한 날입니다.

59년생 : 머리 회전도 예전 같지 않으며 정보도 과거의정보가 많습니다. 자신의 지식과 경험, 그리고 능력을 제대로파악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47년생 : 손주들과 대화할 시간이 없습니다. 손주들에게 먼저 다가 가도록 하고 무엇이 궁금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