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7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꾸준히 노력하면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7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꾸준히 노력하면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7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힘든 상황으로 인해 가슴 속에 새긴뜻이나 철학이 흔들리는 있습니다. 이 상황은 시간이 지나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갈 것이니 초심을 잃지않길 바래봅니다.

72년생 :안될 것 같은 일도 꾸준히 노력하면 괄목할만한성과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꾸준함을 유지 하기 위해 좋은 습관을 들이는 연습이 꼭 필요합니다.

60년생 :아랫사람에게 좋은 얘기만 하는 것이 능사는아닐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마음을 담은 충고도 필요합니다. 마음을담아 진심 어린 한마디가 필요할 때입니다.

48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을 내 놓아도 실행하지않으면 그냥 생각일 뿐입니다. 생각으로 그치지 말고 실천을 해야 비로소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36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 하는 것 보다는 차분한마음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리며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는 호감 가는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많겠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말과 행동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게할 것입니다.

73년생 : 기분이 가라앉고 의욕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고 우울하지 않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61년생 :중요도와 급한 것을 중심으로 업무를 정리해보세요. 모든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려고 한다면 하나의 일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9년생 : 부귀영화도 건강해야 누릴 수 있습니다. 건강을 잃어버린 부귀영화,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스스로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기쁨과 슬픔이 함께 들어오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 있어 기쁜 날이지만 자신으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이 있어 슬픈 날이기도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놓치고 싶지 않는 이성이 있다면오늘은 꼭 고백하시기 바랍니다. 거절을 당하더라도 오늘은 좋은 날입니다.

74년생 :능력을 인정받아 기분 좋고 힘든 길에 항상응원해 주는 사람들이 있어 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들과 좋은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62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쳐 있습니다. 지친 하루를 그대로 둔다면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휴식으로 에너지가 충전시켜야 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안정시키는 음악을 듣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50년생 : 노력해서 흘리는 땀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성공으로 가고 싶다면 땀과 함께 가는 길이 될 것입니다. 땀 없이얻은 성공은 거품이 되어 사라질 수 있습니다.

38년생: 맛있는음식을 먹는 것은 좋으나 과식을 한다거나 폭식을 한다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소식하면서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해하려고하지 말고 존재 그 자체에 감사하세요. 이해하려고 하는 순간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과 차이가 있음을 알게될 것입니다.

75년생 : 주변 사람들과 환경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도와주고 있습니다. 다소 부족한 생각이 들더라도 좋은 기회이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3년생 : 많은 얘기들을 듣겠지만 실제 확인되지 않는것은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문은 소문 일뿐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51년생 :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내 놓아야 하는 날입니다. 둘 다를 가질 수는 없으나 둘 다를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남의 것에 눈독 드리지 말고 자신의 것을지키고 안정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세요.


용띠 88년생 : 연인과 사이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사소한 갈등이 말다툼으로 이어졌습니다. 어차피 한 번쯤은 겪어야할 일이니 이 상황을 잘 해결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76년생 : 과욕을 부리면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 수있습니다. 옳은 판단으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대부분의문제는 다양하게 얽혀 있어 복잡해 보입니다. 복잡해 보일수록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해결방안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단순하게 보려면 한 발짝 물러나 3자의 관점에서바라보는 것입니다.

52년생 : 생각으로는 잘 될 것 같지만 현실은 많은난관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들 수 있으니 믿고 의지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해결 될 수 있습니다.

40년생 : 안면 있는 사람이 찾아와 사업을 제안할수 있습니다. 솔깃한 내용을 담고 있어 고민될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와 닿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발을 담그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뱀띠 89년생 : 첫 모임에서는 간단한 인사와 어떤일을 하는지 알려주면 될 것입니다. 속마음을 내비치는 것은 상대방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습니다.

77년생 : 모든 것에는 적당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무시하고 속성으로 일을 처리하게 되면 어쩔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성으로 가야한다면 예상되는 장애는 개의치 말아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려면 마음이 급해서는안됩니다. 정신을 맑게 하고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야 제대로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사람들과 주고받는 거래에 있어서는 매번자신이 유리할 수만은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약간의 손해를 보더라도 진행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 좋습니다.

41년생 : 밤 늦게 찾아오는 손님이 있다면 술자리보다는 차 한잔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신혼이 아니라도 부부관계에 애정이필요한 날입니다. 사랑의 애정표현을 해주기 바랍니다. 오늘이아니면 다른 날 기회를 만들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더 소원해지기 전에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부부간에 믿음이 깨지지 않도록 서로 신뢰할수 있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신뢰는 작은 틈으로 인해 벌어질 수 있습니다.

66년생 : 바깥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가용보다는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활동에는 불편함이 있겠지만 큰 돈이 나가는 것보다는 나을것입니다.

54년생 : ‘수신제가면 치국평천하’라 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닦아 집안을 가지런하게 해야 합니다. 집안이 평안하면 모든 일들이 잘 풀릴 것입니다.

42년생 : 약속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아니라면 자신의 입으로 내뱉은 약속은 반드시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양띠 91년생 : 방송연예계통에 종사하고 있다면 인기에너무 연연해 하지 말길 바래봅니다. 큰 인기는 아니더라도 한 순간의 물거품으로 사라지지 않으려면 자기관리가중요합니다.

79년생 : 결혼생활이 이상이 아니라 현실임을 뼈저리게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한 순간의 충동으로 갈등을 만든다거나 관계가 소원해지지 않도록 양보하는 마음과배려의 마음이 반드시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 힘든 상황에 의연함을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윗사람이 흔들림이 없다면 아랫사람들은 윗사람을 의지하며 잘 따라 올 것입니다. 윗사람이 의연하지 못하면 믿고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55년생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자기성장을 위한 지출은 자신을 위한 투자입니다. 투자를 아끼지 말고자기성장에 힘쓰면 새로운 기회는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43년생 : 나태함은 친구였던 행운을 돌아서게 만듭니다. 의지를 북돋우고 꾸준한 성실함으로 무장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직 건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건강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흐른 후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건강을 건강할 때 지키는 것입니다.

80년생 : 자만하지 않도록 자신을 경계해야 하며 성실하게살아갈 때입니다. 열심히 살아온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차이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기존의 방법으로 성과를 내고 있으나 더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변화가 없다면 갈등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 사람의 인연은 언제 어떤 장소에서 만나게될지 모릅니다. 언제 어떤 장소에서 만나게 될지 모르니 항상 사람들을 대할 때 소중하게 대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작은 일 일수록 확실하게 마무리를 지어야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우연히 베푼 선행이 돌고 돌아 새로운연(緣)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항상 기쁜 마음으로 재능을 기부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스트레스를 풀지 않아 몸의 기능이 많이떨어져 있습니다. 심신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에너지를 충전시켜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쉬는 날은 말 그대로 쉬어줘야 할 것입니다. 에너지가 충전이 안되면 중요한 일을 해야 할때 쉬지 못하고 일을 해야 할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 열정도 좋지만 무리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체력이 될 듯 하여 무리를 하게 되면 몸살뿐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잠이 오면 참지 말고 잠자리에 드는 것이좋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정신이 맑아 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마음이 복잡하면 일도 복잡해지고 마음이편해지면 일도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어느 정도 선에서 만족하고 마무리 짓는것이 좋습니다. 더 욕심을 내면 체력이 딸릴 뿐 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도 좋지 못한 상황이 연출될 수있습니다.

70년생 : 오해는 풀리겠으나 또 다른 트집을 잡는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심신이 곤란해 질수 있습니다. 풀 수 있을 때 푸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8년생 : 거절을 당했다고 물러나면 매번 거절 당할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고 어떻게 하면 설득할 수 있을지도 고민해 보세요.

46년생 : 지병을 가지고 있다면 음식을 골라 먹어야할 것 같습니다. 특히 당뇨나 고혈압을 가지고 있다면 과식은 금물이며 쌀밥보다는 잡곡밥을 드시는 것이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모임에 나가 마음에 드는 이성과눈이 마주쳤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이임을 깨닫게 되어 빨리 마음 정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어려운 난관을 지나 희망의 빛이 보이는상황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운과 기회를 잘 포착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며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내일을 위한 큰 계획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선입견을 버리고 새로운 출발선에서 희망을안고 다시 출발해 보세요. 흘리는 땀 만큼 자신은 성장하고 좋은 결실도 얻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 교만하지 않도록 자신을 다스려야 할 것이며처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심기일전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