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0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조화와 균형으로 리드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0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조화와 균형으로 리드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녀교육을 위해서는 부부가 합심하여전문가로부터 교육을 받아야 올바른 자녀교육을 시킬 수 있습니다. ‘그냥 하면 되지’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2년생 :일을 함에 있어 리더는 어디에도 치우치지않고 떳떳하며 변함이 없는 중용을 통해 조화와 균형을 이해한다면 지금보다 나은 리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시간은 멈출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시간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따라 업무의 효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간관리를 하지 못했다면 항상 일에 치여 시간이 부족하다고 할 것입니다.

48년생 :몸과 마음이 따라주지 않으면 억지로 일을해서 자신의 몸을 혹사시키는 것보다 일찍 귀가하여 정신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허황된 생각에 사로잡혀 주변 사람들의 만류에도고집을 피워 일을 강행하다 실패했다 하더라도 우울해 하거나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습니다. 잘못이 있다면인정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소띠 85년생 :의욕이 넘쳐 마음이 먼저 앞서다 보면중요한 순간에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일을 제대로 처리하려면 마음이 먼저 안정되어야 합니다.

73년생 :현명하지 못하다면 다른 사람의 말에 솔깃하여믿어버리는 우를 범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논리를 가지고 소신껏 행동해야 앞으로 업무를 잘 처리해 나갈수 있을 것입니다.

61년생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성과에수익이 함께 따른다면 당신을 도와준 팀원과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그래야 다음이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살아가다 보면 돈 보다는 사람이 먼저일 때가있습니다. 상도 드라마에서 ‘장사는 이문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사람을 남기는 것이다’ 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결국은 인간관계를통해 이윤이 창출 될 수 있습니다.

37년생 :한번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나이와 자리에 맞는 언행이 필요하며 말 실수를 했다면 빠른 인정과 사과를 해야 뒤 탈이 없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개혁이나 혁신과 같은 새로운 것만쫓다 보면 근본에 충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움도 기본이 충실해야 생각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74년생 : 수익보다는 지출이 많은 날이며 대부분이투자로 인한 지출입니다. 하지만 재물운 뿐 아니라 사업운도 좋은 편이 아니어서 투자한 곳에 대해 구체적인검토를 요합니다.

62년생 :친구는 모든 것을 나누는 존재입니다. 고민이 가득한 절친의 얼굴을 봤다면 친구가 말하기 전에 먼저 다가가 도와주도록 하세요.

50년생 : 더 외로워 지지 전에 자녀들과 대화를 나누도록하세요. 가족이 있어 행복함을 느껴야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들이서로 맺어져 하나가 된다는 것은 여러 행복 중 으뜸일 것입니다.

38년생:진행중인여러 사업에 모두 집중 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의 사업을 선정해서 집중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좋은 성과의 원인도 당신이고 미흡한성과의 원인도 당신입니다. 당신이 책임져야 할 문제이니 다른 사람 탓 하지 말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75년생 :‘검소에서 사치로 가기는 쉬워도, 사치에서 검소로 가기는 어렵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렵게 재물을 얻었지만 사치로 돈을 탕진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근검절약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오늘의 결정이 당신의 고집인지 아닌지 잘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고집도 상황에 따라 업무에 따라 가려서 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트렌드의 흐름을 읽어내면 어떤 결정을 해야할지 편해질 것입니다. 특히 정부정책의 흐름에 편승하여 사업을 전개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가급적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주식이나부동산은 돈을 안대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회사에서 흘린 눈물만큼 당신은 성장할것입니다. 시련과 고난을 감내해야 성공으로 한 발짝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겪고 있는 고난은, 과거 자신이 불성실하게 보냈던 시간의보복이다’라는 나폴레옹의 어록에서처럼 이 순간의 불성설이 어떤 미래를 안겨줄지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기회가 왔음에도 노력하지 않는다면 행운은따라주지 않을 것입니다. 행운은 노력하고 실천하는 사람에게 다가 갈 것입니다.

64년생 :회사에서일의 진행과 성과를 재촉하겠지만 여기에 신경 쓰다 보면 될 일도 안 풀릴 수 있으니 업무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힘에 부처 하루 업무량을 모두 소화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중으로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끝까지 마무리해야 손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40년생 : 쌀쌀한 날씨에 바깥활동을 해야 한다면 감기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고 나서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머릿속으로 꿈꾸는 이성이 눈앞에 있습니다.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애정운이 따르는 날이니 시간이 지나기 전에 용기 내 고백해보면 어떨까요?

77년생 :보이기 위한 노력이 아니라 진심을 다한 노력을보였을 때 상대방은 인정해 줄 것입니다. 신뢰와 믿음을 되찾는 날이 될 것입니다.

65년생 :갑작스레 잡힌 일정 때문에 업무에 차질이생길 수 있습니다. 일정 때문에 자리를 비우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임시 책임자를 선정하고 잠시 자리를비우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현역 시절의 급여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일자리가들어오는 날입니다. 운은 나쁘지 않으니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41년생 :가족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당신만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섣부른 말과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말띠 90년생 :부부 사이에도 애정문제는 다툼의 원인이됩니다. 애정전선에 문제 없도록 사랑을 표현하고 시간이나 능력이 허락되면 가끔은 이벤트도 나쁘지 않습니다.

78년생:혼자서 견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만큼은힘들면 힘들다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동정이든 아니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함께 일을 하는 동료들에게 관심을 가져야할 것입니다. 매일 함께 있어 소중함을 잊기 쉬운 날이니 동료들을 위해 식사를 같이 하는 것이 어떨까합니다.

54년생: 이 상황을 벗어나려고 하지 말고 주어진 상황에서어떻게 하면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를 고민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심장에 무리를 주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좋습니다. 특히 혈관계통의 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윗사람들의 칭찬에 자만은 금물입니다. 동기부여가 되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지만 자만이 되어 거만하게 군다면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79년생 :생각을 바꾸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들이여럿 있습니다. 안될 것이라 미리 판단하지 말고 관점을 바꾸어 다시 바라본다면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67년생 :안일한 대처로 다른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더 큰 손해를 입기 전에 스스로를 다스려 업무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앞만 보고 달려나가다 보면 뒤나 옆을 볼시간이 없습니다. 앞을 보고 달려나가야 할 때도 있지만 오늘은 잠시 멈추고 뒤나 옆을 돌아보고 평가후 더 나은 방향을 찾아봐야 할 때입니다.

43년생 :상황에 따라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부여 잡는 것도 좋지만 상황에 따라 적절히 변화하고 대응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날이 바로 오늘 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작은 목표를 세워 목표 달성하는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를 달성함에 보람을 느끼고 또 다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습관화된다면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모든 일에 몰입할 때 자신도 모르는 능력이발휘되며 그 능력이 있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성장을 만드는 날이니 자신감을 갖고 업무에 몰입하도록하세요.

68년생 : 회사 내에서 업무로 의견차이나 마찰이 생길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양보를 해야 되는 사항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56년생:사람이 사람을 대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대수롭게 여겨 말 실수로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4년생 :즐거운 날에 음주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음주를 하더라도 음주운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명예뿐 아니라 금전적 손실도 예상됩니다.


닭띠 93년생 :오늘이 중요한 만큼 미래도 중요합니다. 오늘만 살 것이 아니라면 가까운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두셔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이성보다 감성이 앞서는 날입니다. 직장동료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업무를 맡게 되었지만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69년생 : 직장 내 갈등을 대수롭지 않게 여겨 아무런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결정적인 순간에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빨리 해결하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어쩔 수 없이 함께 일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를받게 될 것입니다. 마음은 아프고 서럽겠지만 가족을 생각한다면 능히 참고 이겨내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45년생 : 내가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책임감이 부담감에 눌려 힘든 생활의 연속이 될 것입니다. 마음을 열고 생각을 바꾼다면 일이 훨씬 편해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공부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모든일에는 ‘때’라는 것이 있습니다. 지금이 공부를 해야 하는 때라면 이 때를 잘 활용하면 인생의 밑거름이 되어 줄 것입니다.

82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처럼 내가 웃으면 다른사람들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웃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일이 잘 풀리면 좋겠지만 오늘은 막힘이 많은날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막힘의 원인이 되는지 관찰해야 할 것이며 해법을 동료들과 함께 찾아보시기바랍니다.

58년생 :주변 사람들의 얘기를 허투루 듣지 말고 귀담아들으세요.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누군가가알아서 도와주지 않습니다. 무리한 육체적 활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희망이 있는 삶은 아름답습니다. 매번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기는 찾아올것입니다. 희망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하기도 전에 먼저 도움을 요청한다면아무도 도움 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도움은 꼭 필요할 때 받아야 해결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미혼이라면 소개팅이나 모임을 마다하지 마세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좋은 인연이 될수 있도록 옷 단장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큰 성공을 위해서는 큰 디딤돌을 필요로 합니다. 무너지지 않을 디딤돌을 잘 만들어야 큰 성공도 기대할 수 있으며 마음의 준비도 단단히 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 질 것이며 곧 해결될 것입니다. 지금이 힘들다고 뛰쳐나가버리면 다시 되돌아 올 수 없으니 인내심을 갖도록 하세요.

47년생 : 근골격계통으로 주의를 요하는 날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피하시고 특히 허리에 무리가 가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