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샌드위치', 맛의승부사 '석갈비' 소문난맛집 '수제 삼색두부' '낙지' 위치&가격?!

공유
14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샌드위치', 맛의승부사 '석갈비' 소문난맛집 '수제 삼색두부' '낙지' 위치&가격?!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을지로 '샌드위치' 편이 그려진다. 이날 '맛의 승부사'로는 '석갈비'를, '소문난 맛집'으로는 '수제 삼색두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을지로 '샌드위치' 편이 그려진다. 이날 '맛의 승부사'로는 '석갈비'를, '소문난 맛집'으로는 '수제 삼색두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샌드위치' 전문점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189회에서는 '살림 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골목빵집', '바다가 준 선물, 안심먹거리'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묵은 때 타파! 초간단 카펫 청소법' 편으로 청소전문업체 <깨끗한 나라>를 방문, 청소 꿀팁을 배워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향과 식감의 환상적 조화! 마성의 석갈비' 편으로 안성 <담양석갈비>를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제 삼색두부' 편으로 안양 <두부나라>를 찾아간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40년 열정의 결실, 장인의 샌드위치' 편으로 을지로 <그라츠과자점>을 선정했다.

'바다가 준 선물, 안심 먹거리' 코너에서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보약 같은 제철 낙지' 편으로 신사동 <유정낙지>를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의 승부사]
■ 담양석갈비
안성 맛집으로 '석갈비'가 유명하다. 특허를 낸 참숯화덕그릴구이에서 갈비를 구워낸다. 메뉴로는 화덕 석갈비 통돼지갈비 1만3000원, 양념소갈비살 2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405 (지번: 마정리 513-1)

[소문난 맛집]
■ 두부나라
안양 관양동 맛집으로 '수제 삼색두부'로 소문난 집이다. 강원도 횡성과 정선 지역에게 계약 재배한 국산 유기농콩을 사용해 두부를 만든다. 흰색과 연두색, 연분홍색으로 세 가지 색깔의 삼색두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뉴로는 수제두부찜 8000원, 육개장순두부 8000원, 하얀 순두부 80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326 (지번: 관양동 1404-27)

[골목빵집]
■ 그라츠과자점
제과제빵 기능장이 운영하는 베이커리로 직장인들 사이에 '샌드위치'가 유명하다. 다양한 빵 외에 소불고기 샌드위치 6000원, 연어샐러드 6000원, 수제리코타치즈 5500원, 과일샐러드 5500원, 파스타라미오트밀 포켓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등이 있다. 주말, 공휴일 휴무.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49-10 을지로 지하쇼핑센터 2구역 374

■ 유정낙지
무교동 유정낙지 신사동 점이다. 메뉴로는 낙지볶음(2인) 2만2000원, 산낙지연포탕 4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93길 6 (지번: 잠원동 28-7)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