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tv편성표]'비밀과 거짓말' 결방…오승아x서해원, 다정 투샷 대본 컷

공유
3

[MBC tv편성표]'비밀과 거짓말' 결방…오승아x서해원, 다정 투샷 대본 컷

'한국대 우르과이 평가전' 단독 생중계

12일 MBC TV 편성표에 따르면 한국대 우르과이 평가전 특별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한다. 사진=오승아, 서해원 인스다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MBC TV 편성표에 따르면 한국대 우르과이 평가전 특별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한다. 사진=오승아, 서해원 인스다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한다.

12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MBC스포츠 KEB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가 12일 오후 7시 45분부터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한다.
'MBC 뉴스데스크'는 평소 시간대에서 1시간 앞당긴 이날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날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한국대 우르과이 전으로 오후 8시부터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피파랭킹 한국은 55위, 우르과이는 5위이다. 역대전적은 한국이 0승 1무 6패로 우르과이에 열세다.

MBC는 안정환의 해설로 '한국대 우르과이 평가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한편, '비밀과 거짓말' 여주 오승아와 서해원이 대본 컷 동영상을 개재했다.극중 오승아는 신화경 역으로, 서해원은 한우정 역으로 절친에서 앙숙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오승아와 서해원은 지난 10일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본과 토끼를 연상시키는 어플로 담은 대본 컷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오승아와 서해원은 음로수와 대본을 들고 윙크를 하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인자매 만나요", "귀엽다 둘다...그치만 드라마에서는 둘이 철천지 웬수 ㅋㅋ", "두분 다 좋아용. 저두 애청자" 등의 댓글로 두 사람을 응원했다.

앞서 방송된 64회에서는 신화경이 그동안의 거짓말이 오 회장(서인석 분)에게 전부 들통 나 쫓겨나는 반전이 그려져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120부작으로 반환점을 돈 '비밀과 거짓말' 65회는 오는 15일(월)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