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4일 일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4일 일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진경 모델, 가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 6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타인의 협조로 문서운에 기쁨이 따를 것이다. 정신적, 물질적 풍요를 느끼나 이성간에 시비수가 예상된다. 판단력이 확고한 상태이니 종결 짓는 상태로 돌입함이 바람직.


실질적인 측면으로 몰아붙여라. 문서운, 명예운에서 크게 기대할 수 없으니 때를 기다릴 것. 서로 간에 갈등은 해소되며 서로의 융합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신의를 갖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성취된다. 지연된 상태가 해결되니 매사를 단계적으로 쌓아 올려라. 상대방과의 갈등으로 발전이 늦어질 수 있겠다.


명분이 필요하니 가급적 원칙을 세워 실행하라. 구설수나 오해가 예측되나 주관을 가지고 실행하라. 성급하면 일은 복잡해진다. 넓은 아량이 자신의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기쁨을 만끽하나 목적이 확고할 때 성취욕도 강하게 작용한다. 좀 더 과감한 상태로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재물운과 직결된 상태이니 만족도는 높다.


끈질긴 추구력 만이 실리와 연결된다. 때로는 상대방과 의견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으니 문서운 측면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겠다. 노력할 것.


재물만을 탐하지 말고 유연한 자세로 매사에 적응하라.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 특히 보증과 담보에 신경을 써야 한다. 문서 문제로 손해를 자초함에 주의.


결실을 이루기까지는 방심하지 말 것. 때로는 운세를 역행하는 일도 생기니 신경을 써야 된다. 매사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것이니 안정된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우선 정직하고 성실한 데서부터 자신의 기반이 조성된다. 건강운에 다소 유념하도록 하라. 현실적인 측면에서 이익으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로 여건을 조성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점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