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여우각시별' 이동건, 이제훈 정체 폭로?! "보행보조물입니다"(9~10회 예고)

공유
1

[월화드라마]'여우각시별' 이동건, 이제훈 정체 폭로?! "보행보조물입니다"(9~10회 예고)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9~10회에서는 서인우(이동건)가 권희승(장현성) 본부장에게 이수연(이제훈)이 장애를 가졌다고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9~10회에서는 서인우(이동건)가 권희승(장현성) 본부장에게 이수연(이제훈)이 장애를 가졌다고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동건이 이제훈이 장애를 가졌음을 폭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분) 9~10회에서는 서인우(이동건 분)가 이수연(이제훈 분)의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여우각시별' 9~1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여름(채수빈 분)은 엔진 이상 기체에 탑승중인 엄마 윤혜원(김여진 분)의 신변을 걱정한다.

기체 이상 비행기를 보며 걱정하던 이수연은 "한여름씨 어머님이 지금 그 비행기에 타고 있답니다"라는 보고를 받고 깜짝 놀란다.

한편, 박희태(김원해 분) 계류장 운영팀장은 비상 상황이라며 소리친다. 박희태는 "비상 비상상황인 거 안 보이나? 비행기 엔진에 불이 붙어 비상착륙까지 했다고"라며 직원들에게 고함을 지른다.

서인우는 권희승(장현성 분) 여객서비스처 본부장에게 "비상 착륙한 비행기 승객이 전부 252명"이라고 보고하면서 "이수연 말입니다. 보행보조물이라는 거 혹시 알고 있습니까?"라며 수연의 비밀을 폭로한다.

앞서 서인우는 이수연의 개인정보를 통해 이수연이 1급 장애를 가졌음을 확인하고 충격 받았다.

과거 이수연은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서인우가 운전하는 승합차에 부딪혀 팔 다리가 꺾이는 사고를 당한 바 있다.
또 8회 말미에 수연은 여우각시별 식당 주인장 미스터 장(박혁권 분)에게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오른쪽 팔을 보여줘 의수를 착용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미스터 장은 외과수술용 안경을 연상시키는 기구를 착용하고 이수연의 팔을 유심히 살폈다.

한편, 이수연은 자신의 오른쪽 팔을 살피는 미스터 장에게 "걱정 안 해도 되는 거겠죠?"라며 불안감을 드러낸다.

엄마 윤혜원이 걱정된 한여름은 통제구역 진입을 시도하다 이수연과 부딪힌다. 여름을 발견한 수연은 "거기 통제구역이에요. 함부로 들어갈 수 없어요"라며 여름을 제지한다.

이에 여름은 양서군(김지수 분) 팀장에게 "제가 그쪽으로 나가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요? 팀장님"이라며 매달린다. 하지만 서군 역시 "없어요"라며 냉정하게 대답한다.

한편, 이수연은 엄마를 걱정하는 한여름을 위해 곁에서 기다려준다.

이를 본 보안팀 기동타격대 나영주(이수경 분)는 오대기(김경남 분)에게 "여객서비스 팀의 이수연씨 말입니다 왜 거기 있는 걸까요?"라며 의아해한다.

이수연은 '같이 있어주면 도움이 될까 싶어서…'라며 여름을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낸다.

이제훈 정체가 인공지능 로봇이 아닌 보족물을 착용하고 있는 장애우로 드러난 가운데 서인우와는 과연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여우각시별'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0시에 2회(35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