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 공개,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

공유
0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 공개,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

배우 한고은의 몸매관리 비결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배우 한고은의 몸매관리 비결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수고부부가 댄스스포츠에 도전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댄스스포츠에 도전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입하러 한 의상실을 찾았다. 의상실에 도착한 한고은이 장식돼있는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은 입어 보라고 권유했다.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온 한고은의 모습을 보고 신영수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껏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턴을 돌자 MC 김구라는 "오늘 한고은 씨 많이 도네요?"라고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해요"라고 응수해 스튜디오가 폭소했다는 후문.

뒤이어 댄스스포츠 연습실을 찾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기본 스텝부터 배워 나가며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졌다. 하지만 연습 도중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파트너 교체 사태가 일어난 것. 이에 김구라는 "특단의 조치네요'라고 말했고,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리드해야 한다. 위축되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선생님의 조언에 신영수의 눈빛은 돌변했다. 신영수는 기본 스텝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 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인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도 공개될 예정.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든 출연자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나도 다이어트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엇일지, 그 뒷이야기와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15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