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차달래 부인의 사랑' 32회 하희라x김응수, 예비사위 홍일권 고추냉이 만두로 테스트 빙자 복수?!

공유
3

[핫 예고]'차달래 부인의 사랑' 32회 하희라x김응수, 예비사위 홍일권 고추냉이 만두로 테스트 빙자 복수?!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32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과 차진옥(하희라)이 딸 김소영(김하림)의 예비신랑인 백현우(홍일권)에게 고추냉이 만두를 먹이는 등사위테스트를 해 폭소를 선사한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32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과 차진옥(하희라)이 딸 김소영(김하림)의 예비신랑인 백현우(홍일권)에게 고추냉이 만두를 먹이는 등사위테스트를 해 폭소를 선사한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희라와 김응수가 홍일권에게 사위테스트를 한다.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32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 분)과 차진옥(하희라 분)이 딸 김소영(김하림 분)의 예비신랑 백현우(홍일권 분)에게 사위 테스트를 해 폭소를 안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차달래 부인의 사랑' 3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사공창호(주영호 분)에게서 내쳐진 남미래(고은미 분)는 전남편 준호(김정욱 분)에게 화풀이를 한다.

한편, 송주(남소연 분)는 남편 준호에게 "더 늦기 전에 우리도 아이를 갖자"고 제안한다.

송주의 말에 대답을 아낀 준호는 휴대폰을 꺼낸 뒤 "우선 지문으로 락부터 걸고"라며 송주의 휴대폰 접근을 막는다.

이를 본 동물병원 간호사 김수미(조아라 분)는 준호 옆에서 "숨기고 싶은 사람은 이름 바꾸고"라고 거든다.

사공선생에게 쫓겨난 남미래는 머리를 싸매고 드러눕는다.

남편 탁허세(김형범 분)에게 밝힌다고 구박당한 오달숙(안선영 분) 또한 머리를 싸매고 드러눕는다. 달숙은 가까이 다가오는 허세에게 "당신이 나 부르는 이름도 듣기 싫어"라며 실망감을 드러낸다.
이에 탁허세는 "내가 잠시 정신이 나갔었어"라며 달숙에게 용서를 구한다.

허세가 내미는 호텔예약권을 거절한 달숙은 혼자서 부부 클리닉을 찾아가 "안 할래요"라며 다 이상 숙제를 하지 않겠다고 밝힌다.

한편 박과장(반상윤 분)은 "예비 사위 테스트 해 봤어요?"라며 복남을 부추긴다. 박과장은 "나이가 좀 있으니까 체력 테스트 해 보시고 만두에 고추 냉이 넣어서 그냥 탁…"이라며 사위테스트 꿀팁(?)을 알려준다

박과장 충고를 들은 복남은 사위테스트를 할 계획으로 벡현우를 집으로 부른다. 차진옥은 정말로 만두에 고추냉이를 듬뿍 넣어 만두를 빚는다.

아무것도 모르고 만두를 먹은 백현우는 입안으로 밀려오는 톡 쏘는 고추냉이 때문에 애를 먹는다. 진옥은 소영이 만두를 먹으려 하자 소영의 손을 잡고 눌러 못 먹게 막는다.

진옥은 "테스트해봐서 맘에 안 들면 결혼 안 시킬거예요?"라고 말하자 복남은 "마지막 관문도 잘 통과해야 돨텐데"라며 사위테스트에 열을 올린다.

결국 소영은 고추냉이가 들어간 만두를 먹고 "아 엄마. 만두에 고추냉이를 왜 넣은 거야"라며 호들갑을 떨어 폭소를 선사한다.

하희라가 띠동갑 남편 김복남과 살고 있는 차진옥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