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7일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삶도 중요하니 재충전을 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7일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삶도 중요하니 재충전을 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전달할 필요가있습니다. 말 한마디 잘못해서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사실만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기분 좋은 아침이며 회사 분위기도 좋습니다. 활기찬 하루의 시작이며 행운도 따를 예정이니 동료들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60년생 :직원들과 많은 시간을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아랫사람 일수록 세대차이가 날 수 있으니 대화로 그 간격을 좁혀나가도록 서로 노력해야 합니다.

48년생 :인생 마지막까지 가져가야 할 것이 인간관계입니다. 인간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고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문득 떠오르는 사람이 생각나면 한 번 연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 오해를 풀어야 할사람 모두 만나보세요.


소띠 85년생 :상황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어떤 줄을 서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행보가 달라질 것이며 결정하기 전에 선배나 경험자의 조언을 얻길 바랍니다.

73년생 :주식투자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더욱 더 신중함이필요한 날입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판단이제대로 서지 않으면 다음날로 미루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61년생 : 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삶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회사 일로 지친 당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잠시시간되어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재충전 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일찍 들어가 쉬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않습니다. 경솔한 행동은 문제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37년생 :산이 아무리 높아도 사람이 오른다면 오를수 있는데 오르지 않고 산 높은 탓만 하고 있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한 걸음부터 시작하여오른다면 어느 순간 정상에 다다를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생각보다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여러 이유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고 있습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참고 견뎌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새로운 일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권위도 중요하지만 동료들과 함께 해야 하므로 동료들을 배려하고 갈등의 문제들이 없는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화가 치밀어 오를때가 있습니다. 마음을 다스려 화를 가라앉혀야 합니다. 가벼운산책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50년생 :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이것 저것 생각하지 말고 욕심을 버리고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초심을 지킨다면 다시 시작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38년생: 무도한도전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자신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 도전은 유익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연인이 있다면 관계가 소원해지지않도록 자주 만나 애정을 나누도록 하세요. 결혼까지 생각할 수 있으니 더욱 더 적극적인 만남을 가져도좋을 듯 합니다.

75년생 :경쟁사들과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좋은 결과가예측되는 날입니다. 행운뿐 아니라 실력이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경쟁해보세요.

63년생 :갑자기 몰려드는 업무로 하루가 정신 없이바쁘며 진행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아 힘든 하루가 예상되지만 곧 좋은 흐름으로 방향이 전환 될 것이니 견뎌내시기 바랍니다.

51년생 :예측된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나 기회를 위한 역량을 갖추지 못했다면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예견된 기회이니 만큼 잡지 못하면 아쉬움일 클 것입니다.

39년생 :시간이 부족하여 해야 할 일을 못하고 있는상황이라 용무 없는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주경야독’이란 말이 있듯이 업무로 인해 바쁜 하루겠지만 바쁜 틈을 타 공부에 열중하고 당신의 실력을 높인다면 새로운 기회가엿보일 것입니다.

76년생 :계획한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기 위해 중요한결정을 해야 합니다. 우유부단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미루면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결단을 내리기에 좋은 적기이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의사결정권한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이 생각만 옳다고 주장하다가는 동료들로부터 외면 당하기 십상입니다. 서로가눈높이를 맞추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52년생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충분히 해 낼 수 있는 능력도 있으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두려워 말고 침착하게 나아가면 좋을 것입니다.

40년생 :즐겁고 행복한 생각을 많이 하세요. 당신의 몸도 한결 가벼워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망설임이 길어질수록 기회도 점점 멀어질것입니다. 사사로운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선택하고 실천할 용기를 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욕심이 과해 계획은 없고 의욕만 앞설 수있습니다. 계획 없는 의욕은 실수를 부를 뿐이니 의욕이 있다면 욕심을 버리고 계획을 다시 한 번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65년생 :함께하는 동료들의 능력이 같을 것이라는 생각은오산입니다. 이를 빨리 깨달아야 적절한 업무를 분배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인맥을 덕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지인의 도움으로 힘든 상황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어려움에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몸 상태가 예전 같지 않고 이상하다면 병원을찾아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바깥 활동은 삼가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말띠 90년생 :사람의 마음이 갈대와 같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일 것입니다. 한 곳에 집중이 안되고 목표도 흔들리고마음의 안정이 안될 수 있습니다. 하고 있는 업무를 잠시 멈추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마음을 비우는연습을 해 보세요.

78년생:당신이 아무 일도 하고 있지 않더라도 경쟁자는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불태’라 했습니다. 당신이 도태되지 않으려면 자기 자신을 알고 상대를 파악하여 대안을 세우면 위태롭지 않을 것입니다.

66년생: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동료들의 도움으로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공은 동료들과 함께 나누고 감사의 표현을 꼭 하도록 하세요.

54년생 :아쉽게 헤어졌던 사람이 다시 만날 인연이있는 사람이라면 어떻게든 만나게 될 것입니다. 오늘 옛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손님 맞이할 준비를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42년생 : 이곳 저곳에서 좋지 않은 소문들이 들려올수 있습니다. 대부분 뜬소문이니 과민하게 굴 필요는 없지만 공식석상에서는 진실을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면 좋은 인상을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첫 인상이 좋아야 다음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79년생 :‘give and take 이 아니라 give and give’를 해야 합니다. 베풀 때는 아낌없이 베풀도록하세요. 어중간하게 베풀 것이라면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낌없이 베풀었을 때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67년생 :우유부단한 행동은 리더로써 바람직하지 않으며여러 가지 문제들을 야기시킬 수 있으니 분명하고 명확한 결단을 내려줘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떠난 버스를 두고 손을 흔드는 것은 부질없는짓입니다. 쓸데 없는 것에 미련 두지 말고 앞으로 있을 것에 대해 미리 미리 대비를 해 두는 것이 현명한방법일 것입니다.

43년생 :스트레스로 인한 편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편두통이 계속 지속된다면 다른 문제가 있을 수있으니 의사와 상담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밟아도 뿌리 뻗는 잔디 풀처럼 시들어도다시 피는 무궁화처럼 어떤 역경에도 쓰러지지 않고 일어나는 패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누구나 쓰러질 수있지만 아무나 일어나서 다시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80년생 :일을 함에 있어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 하여업무를 소홀히 하거나 등한시 하면 당신에게 이로울 게 하나 없습니다. 업무를 맡기 전에 자신의 생각을분명히 하여 맡지 않던가 어차피 맡았다면 최선을 다해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선택의 문제겠지만 오늘은 여러 우물을 파는것 보다는 한 우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량을 분산시키지 않고 집중 공략하는 전략을 사용해야성공확률이 높아 질 것입니다.

56년생:자신의 길을 가겠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함께가는 일이라면 상대방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고집이 다른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44년생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과 경험이 정답이라고생각하고 결정한다면 실패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오늘날에는 당신의 지식과 경험이 그대로 활용되지 않을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감정을 앞세워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하세요. 리스크가 크면 손해를 볼 수도 있지만 잘 되면 큰 이익을 얻게 된다는 것도 함께 생각해야 할것입니다.

81년생 :업무에서는 타이밍이 중요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보고의 시기를 놓쳐 곤란한 상황이 만들어 질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숨겨 왔던 일이 수면위로 떠올라 결국은 터지게될 것입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더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대안을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큰 기쁨에는 불행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기쁜 일이 발생하여 금전적 이익을 얻었다 하여 경솔한 행동으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신중하고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45년생 :미끄러져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특히 욕실이나 목욕탕을 이용할 경우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성공을 위한 과정은 누구에게나 고난입니다. 고난과 혼란의 연속이어도 낙심하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우정을 나눈 친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함께 성장해 나가면 좋습니다.

82년생 :혼자 처리하기에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맡았다면한 사람이라도 당신을 도와줄 사람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혼자 하겠다고 나서는 것도 좋지만 오늘 일은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70년생 : 가족은 언제나 당신 편임을 잊지 않도록하세요. 당신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가족과 함께 반드시 상의하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58년생 : 인간관계를 넓힐 수 있는 날입니다. 비즈니스 미팅이나 저녁 모임이 예약 되어져 있다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사람은 완벽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 부족하다고 생각해야 채워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용서를 구해야 할 상황이 있다면 사과부터하세요. 사과를 하려면 진심을 다해야 할 것이며 진심을 다 했을 때 상대방도 이해하고 용서해 줄 것입니다.

83년생 :사람을 대할 때는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잘난 체 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알게 되면 당신의 경솔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결정적인 순간에는 진실이 통하는 법입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해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만약그렇지 않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59년생 : 기약 없이 마냥 기다릴 수 만은 없지만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일은 생각보다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47년생 :주변 사람들로부터 무리한 요구를 받게 되더라도무시하지 말고 세심한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